ADVANCED ENERGY, 광범위한 고전압 적용에 더 높은 전력 효율성 제공하는 새로운 콤팩트 역률 개선 모듈 출시

차세대 모듈, 의료 기기와 무인 항공 및 지형 차량 그리고 다양한 산업용 전력 사용 최적화

뉴스 제공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 나스닥 AEIS
2021-03-25 15:23
서울--(뉴스와이어)--고도로 설계된 정밀 전력 변환, 측정 및 제어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인 Advanced Energy Industries(Nasdaq: AEIS)는 스마트폰 크기의 소형 브릭에 더 큰 효율성과 밀도를 담은 PFC(역률 개선) 모듈인 Artesyn AIF06ZPFC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AIF06ZPFC 모듈은 의료 기기, 무인 항공기 및 지형 차량, 극한의 열과 추위가 중요한 산업 적용을 포함한 광범위한 고전압 적용에 이상적이다.

앤디 브라운(Andy Brown) Advanced Energy 기술 마케팅, DC-DC 담당 이사는 “신뢰성이 높은 전력 변환 솔루션을 설계 및 제조하는 글로벌 리더로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기 전에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혁신 곡선보다 앞서 나가려고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 AIF06ZPFC 시리즈는 이전 세대 모듈보다 훨씬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며 디지털 제어 및 내부 인러시 제한을 비롯한 뛰어난 효율성과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한다. 이 모든 것이 결합돼 AIF06PFC를 더욱 쉽게 통합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됐고 이 콤팩트 PFC 브릭에는 이미 흥미로운 적용이 몇 가지 있다”고 말했다.

AIF06ZPFC를 통해 고객은 모듈 크기를 늘리지 않고도 적용에 더 많은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정격 2400W트의 모듈은 97.3%의 높은 변환 효율을 가지며 400Vdc의 공칭 비 절연 출력 전압을 제공한다. 이 모듈 시리즈는 치과용 X-ray 장비, 절연 테스트, 공정 제어 및 자동화, 고전압 모터 및 펌프와 같은 다양한 적용 분야에서 독립형 전원 공급 장치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장거리 전력 전송을 위해 낮은 전류에서 높은 DC 전압 소스가 필요한 테더드 드론과 같은 적용에 이상적이다.

AIF06ZPFC는 광범위한 모니터링, 보호 및 조정 기능을 제공해 적용이 차세대 디지털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한다. 내장된 전원 관리 버스(PMBus®) 인터페이스는 완전한 명령 및 제어 제품군을 제공한다. 이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른 연결된 공장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과의 디지털 통신을 통해 Industry 4.0의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다. 또한 이 모듈에는 업계 최고 수준의 특허 받은 인러시 리미트 제어 기능이 내장돼 있어 외부 장비에 이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업계 표준 요구 사항을 제거함으로써 엔지니어의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대폭 간소화한다.

AIF06ZPFC는 Advanced Energy의 글로벌 판매 담당자, 총판 및 부가 가치 리셀러 네트워크에서 제공한다. 전체 제품 상세 정보 및 기술 사양은 회사 웹사이트의 데이터 시트 및 제품 페이지에 게시된다.

Advanced Energy 개요

Advanced Energy(나스닥: AEIS)는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적용 및 프로세스를 위해 고도로 설계된 정밀 전력 변환, 측정 및 제어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분야의 글로벌 리더다. AE의 전력 솔루션을 사용하면 반도체 장비, 산업, 제조, 통신, 데이터 센터 컴퓨팅 서버 스토리지 및 건강 관리를 비롯한 광범위한 산업의 복잡한 적용에서 고객 혁신을 실현할 수 있다. 전 세계 엔지니어링 노하우 및 대응력 있는 서비스 및 지원을 통해 당사는 기술 발전을 충족하고 고객을 위한 성장을 촉진하고 전력의 미래를 혁신하기 위해 협력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Advanced Energy는 전 세계 고객을 위해 30년 이상 전력을 공급해 왔으며 미국 콜로라도주 포트 콜린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더욱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anced Energy | 정밀성. 전력. 성능.

웹사이트: http://www.advanced-energy.com

연락처

Advanced Energy Company
Alice Hui
+852-2176-35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