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5G MENA 어워즈’서 완전 컨테이너화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으로 ‘최우수 오픈랜 기술상’, ‘최우수 통신 서비스 혁신상’ 수상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1-03-25 16:00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베니어(Mavenir)가 ‘5G 중동·북아프리카(MENA) 디지털 심포지엄(5G Middle East and North Africa Digital Symposium)’의 온라인 어워즈에서 완전 컨테이너화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IMS 제공 혁신과 가상 개방형 무선접속망(Open-RAN·오픈랜) 솔루션에 대해 각각 ‘최우수 통신 서비스 혁신상’과 ‘최우수 오픈랜 기술상’을 수상했다.

마베니어는 업계 유일의 엔드 투 엔드(end-to-end) 클라우드 네이티브(cloud-native)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이자 통신 서비스 사업자(CSP)를 위한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혁신을 가속하고 있는 선두주자다.

두 상은 모두 5G 네트워크를 출시하고 웹 스케일의 경제성을 달성하는 한편 생산성을 높이고 기존 네트워크 투자를 활용하고자 하는 CSP를 위해 혁신적 솔루션을 개발하려는 마베니어의 헌신을 보여주는 것이다.

마크 차만(Mark Charman) 마베니어 중동·아프리카 담당 부사장은 “마베니어는 사업자가 직면한 도전과 요구를 해결하는 데 사람의 개입을 최소화하고 리소스의 효율적 사용을 촉진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와 개방형 인터페이스가 유일한 길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이어 “MENA 지역의 소프트웨어 중심, 클라우드 네이티브형 통신 솔루션 발전을 위한 마베니어의 기술과 혁신, 노력을 인정받아 영광스럽다”고 강조했다.

시상자로 나선 스루시티 기사드(Srushti Ghisad) 오미다(Omida) 리서치 매니저는 “세계 최초인 마베니어의 완전 컨테이너화된 가상 오픈랜은 명확한 상업적 이점을 지니고 있으며 다양한 배포 시나리오를 유연하게 지원할 수 있다”며 “이는 오픈랜의 주요 목표”라고 밝혔다. 그는 “마베니어의 완전 컨테이너화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IMS는 확장성, 유연성은 물론 가장 중요한 가상화 성능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마베니어의 완전 가상화된 오픈랜 vRAN 솔루션을 사용하면 사업자가 최신 하드웨어 출시를 기다리거나 하드웨어를 업그레이드하지 않고도 네트워크에 새로운 기능을 빠르게 구축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만으로 4G에서 5G로 마이그레이션을 쉽게 할 수 있으며 사업자가 자체 소프트웨어를 맞춤 설정하고 네트워크에 원하는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NFV IMS, 음성, 동영상, 메시징 IMS 제공 분야 1위 업체인 마베니어는 완전 가상화, 컨테이너화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IMS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네트워크를 혁신하고 있다. 이는 개방형 아키텍처, 컨테이너, 인공지능을 사용해 자동 네트워크상에서 디바이스,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인포마테크(Informa Tech)가 주관하는 ‘5G MENA 어워즈(5G MENA awards)’는 매년 MENA 지역에서 이뤄진 혁신과 우수성을 기린다. 올해 행사는 2021년 3월 22일 온라인으로 개최돼 5G 코어 기술, RAN, 서비스 혁신에 기여한 첨단 혁신 솔루션에 상을 수여했다.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는 업계 유일의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다. 마베니어는 소프트웨어 네트워크를 혁신하고 통신서비스사업자(CSP)를 위해 네트워크 경제를 재정의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네트워크 인프라 스택의 모든 계층에서 포괄적인 단대단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코어, 모바일 액세스/에지에서 모바일 서비스까지 마베니어는 최종 사용자에게 혁신적이고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는 진화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킹 솔루션을 선도하고 있다.

마베니어는 5G 애플리케이션 레이어(VoLTE, 메시징)부터 패킷 코어 및 RAN, 보안, 에지 분석, AI에 이르기까지 최종 사용자에게 혁신적이고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는 진화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킹 솔루션을 선도하고 있다. 마베니어는 120여 개국에서 250개 이상의 CSP 고객사를 위해 네트워크 변혁을 가속하고 있으며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www.maveni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240050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
PR@mavenir.com

매터나우(MatterNow)
로렌 거틴(Loren Guertin)
mavenir@matternow.com

글로벌리절트PR(GlobalResultsPR)
케빈 테일러(Kevin Taylor)
mavenir@globalresults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