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에듀,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맞춤법’ 소리 내어 읽기 챌린지 진행

‘바빠 맞춤법’ 속, 마음에 드는 글감을 골라 큰 소리로 읽어 보자

뉴스 제공
이지스퍼블리싱
2021-03-26 15:50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퍼블리싱의 교육 브랜드 이지스에듀가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맞춤법’(이하 ‘바빠 맞춤법’) 출간 기념 ‘소리 내어 읽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챌린지는 3월 26일부터 4월 20일까지 열리며, 참여 방법은 ‘바빠 맞춤법’ 속, 마음에 드는 글감을 골라 큰 소리로 읽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챌린지 참가자 전원에게 ‘바나나 우유 기프티콘’을, 우수자 3명에게는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스에듀 공식 인스타그램(@easys_ed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빠 맞춤법’은 재미있는 독서를 하듯 속담, 수수께끼, 일기, 편지 등의 생활 글을 읽고 쓰며 맞춤법을 익히는 책이다. 분당 영재사랑 교육연구소에서 실제 초등학생이 쓴 글 2만 건을 분석해 자주 틀리는 문제를 해결하도록 구성했으며, 15년 동안 지도한 아이들의 문법 습득 과정을 반영해 효과적인 맞춤법 공부가 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또한 초등 1~4학년 국어 교과서에서 추려낸 필수 어휘를 사용해 국어 공부에도 바로 도움이 된다.

이 책의 저자인 호사라 영재 교육학 박사는 “잘 읽는 아이들이 잘 쓴다. 특히 큰 소리로 읽으며 공부하면 눈, 손, 귀로 함께 하는 공부가 돼 학습 효과가 더욱 커진다”며 “바빠 맞춤법의 모든 글감은 아이들이 낭독하기 좋도록 운율을 살려 구성했으니, 아이들이 이번 챌린지를 통해 큰 소리로 읽으며 더욱 효과적으로 공부하는 습관을 기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초등학생이라면 국어 읽기 자신감과 실력이 함께 자라는 ‘소리 내어 읽기 챌린지’에 함께 도전해 보자.

이지스에듀 개요

이지스에듀는 이지스퍼블리싱 교육 전문 브랜드로, ‘아이들을 탈락시키지 않고 모두 목적지까지 데리고 하는 책을 만든다’는 목표로 초중등 학습서를 출간하고 있다.

바빠 공부단 카페: http://cafe.naver.com/easyIspub
이지스에듀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asys_edu/

웹사이트: http://www.easyspub.com

연락처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조은미 본부장
02-325-17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