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 Personal Cloud, Allstate Protection Plans의 고객 기기 프로텍션 서비스 통합용 솔루션으로 선정

기기와 콘텐츠를 모두 보호하는 기능 통해 고객 충성도 높이고 고객과의 관계 강화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21-03-31 09:01
브리지워터, 뉴저지--(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NASDAQ: SNCR)는 자사 Synchronoss Personal Cloud 솔루션이 Allstate Protection Plans 기기 프로텍션 플랜 서비스 통합용 솔루션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인 클라우드가 추가되면서 전 세계 고객은 연락처, 사진, 음악, 문서, 메시지 등 모든 Android 혹은 iOS 기기에 있는 소중한 디지털 자산을 백업 및 관리할 수 있게 됐다.

Synchronoss 사장 겸 CEO Jeff Miller는 양 사 협업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히고 “모바일 기기는 가장 소중한 개인 데이터와 중요 문서 저장소 역할을 한다. 이 콘텐츠를 안전하고 손쉽게 백업하고 보안을 확보하는 것은 고객들에게 중요한 일”이라며 “Allstate Protection Plans와 협업을 통해 다른 부가가치 서비스를 손쉽게 추가할 수 있는 확장성을 가진 Synchronoss Personal Cloud 솔루션 장점을 이 회사가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Synchronoss를 통해 구동되는 개인 클라우드는 구독자 선호 여부에 따라 콘텐츠를 자동으로 백업하며, 콘텐츠를 손쉽게 분류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기기 프로텍션 플랜을 제공한다.

· 콘텐츠를 흥미롭고 매력적인 포맷으로 선보이는 플래시백, 하이라이트, 인스턴트 슬라이드쇼
· 사용자가 친구, 가족들과 기억을 자극하고 공유할 수 있는 사진 편집 및 공유 기능

Allstate Protection Plans는 주요 소매 유통사, 글로벌 기업 및 자사를 통한 직접 구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이 구매하고 있다.

Allstate Protections Plans 사장 겸 CEO Karl Wiley는 개인 클라우드를 기기 프로텍션 번들에 추가하면서 기기부터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객 관계를 강화할 역량을 확보했으며, 앞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할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는 “휴대전화, 노트북, 태블릿 및 기타 소비자 가전제품 보호 상품을 제공하는 우리는 이들 기기가 일상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을 잘 이해하고 있다. 풍부한 기능을 갖춘 Synchronoss Personal Cloud를 개인용 보호 서비스에 추가해 고객들의 모바일 생태계를 완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됐다. 이처럼 기능이 향상되면서 고객들과 더 포괄적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ynchronoss의 개인 클라우드 솔루션은 전 세계 모바일 사업자 및 기업들이 고객들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하고 새로운 매출을 창출하기 위해 도입했다. Synchronoss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ynchronoss.com/solutions/cloud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state Protection Plans 개요

Allstate 산하 기업인 SquareTrade가 지원하는 Allstate Protection Plans는 명성 높은 프로텍션 플랜 공급사로 신속하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통해 수백만명의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Allstate Protection Plans는 국내외 주요 소매사 및 통신사에서 모바일 기기, 전자 제품, 가구, 기타 소비자 제품을 통해 접할 수 있다.

Synchronoss 개요

Synchronoss는 기업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줄이며 가입자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방식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지원하고 있다. Synchronoss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혁신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재능 있는 인재들은 기술-미디어-통신(TMT) 분야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식을 바꾼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For Synchronoss
Diane Rose
CCgroup
+1 727.238.7567
이메일 보내기

For Allstate Protection Plans
Ian Twinn
Tandem Marketing Communications
+1 917. 306. 72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