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에프-럭스로보, 코딩 교육 프로그램 개발 위한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비엘에프
2021-04-01 10:10
하남--(뉴스와이어)--‘커넥티드’ 서비스를 운영하는 비엘에프(대표 박보미)와 교육용 로봇 제조업체 럭스로보는 3월 30일 서울 강남구 드림플러스 건물 회의실에서 ‘코딩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전략적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양측은 최근 코로나19로 비대면 교육이 확산됨에 따라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양질의 온라인 코딩 정규 과정 개설을 추진하기로 했다. 추가적으로 코딩 캠프, 대회 등의 프로그램도 개설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비엘에프는 럭스로보의 대표적인 교구 ‘MODI’를 통해 더 많은 학생이 쉽게 코딩을 접하고 배울 수 있도록 홍보에 힘쓸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박보미 대표는 “AI(인공지능) 시대가 원하는 미래인재가 되기 위해서 코딩 교육이 필수가 됐다”며 “두 에듀테크 스타트업의 만남으로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지 기대감이 크다”고 말했다.

한편 비엘에프가 운영하는 커넥티드는 선별된 약 7600개의 교육기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 맞춤 해외 교육을 추천하는 플랫폼이다. 올해 1월 처음으로 선보였다.

비엘에프 개요

비엘에프는 커넥티드 플랫폼을 운영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이다. ‘쉽게 찾는 나만의 글로벌 교육’이라는 슬로건으로 학생들이 해외 교육의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넓은 선택권을 갖고, 이를 통해 개개인의 유학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한다.

커넥티드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COIDaztHA8hR4M7I...
커넥티드 블로그: https://blog.naver.com/ssat_blf

웹사이트: http://connectedu.com/

연락처

비엘에프
마케팅
이혜린 사원
031-8027-7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