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얼텍, PCIe x16 Gen5 프로토콜 분석 시스템 및 웹 애플리케이션 출시

신호 보정이 전혀 필요없는 PCIe x16 Gen5 인터포저 및 새로운 웹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2021-04-01 10:20
  • Kodiak PCIe x16 Gen5 프로토콜 분석기

    Kodiak PCIe x16 Gen5 프로토콜 분석기

  • Kodiak PCIe x16 Gen5 인터포저

    Kodiak PCIe x16 Gen5 인터포저

성남--(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01일 -- 고속 시리얼 인터페이스 측정 기술 전문 업체 제이윌 테크놀로지(대표 지충선)는 PCI Express®(PCIe), NVM Express®(NVMe), Serial Attached SCSI(SAS) 및 Serial ATA(SATA) 관련 프로토콜 테스트 솔루션의 선두 기업 시리얼텍(SerialTek)이 코디악(Kodiak) PCIe x16 Gen5 프로토콜 분석 시스템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와 더불어 신호 보정이 전혀 필요 없는 PCIe x16 AIC(add-in-card) 형 인터포저(interposer)와 혁신적인 웹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인 버스액스퍼트(BusXpert ™)도 함께 출시해 이전엔 경험할 수 없던 정밀 분석 기능과 효율성으로 차세대 컴퓨팅, 데이터 센터, 네트워킹, 스토리지, 인공지능 및 기타 PCIe x16 Gen5 애플리케이션에 광범위하게 적용할 수 있게 됐다.

◇ Kodiak PCIe x16 Gen5 분석 시스템

Kodiak PCIe x16 Gen5 프로토콜 분석기의 핵심에는 데이터 캡처, 검색 및 처리 속도에서 상당한 성능과 탁월한 발전을 가져온 임베디드 하드웨어 아키텍처가 있다. 인터페이스 응답성이 눈에 띄게 향상됐고, 많은 양의 데이터 검색도 빠르게 가능하며 하드웨어 필터링이 더 유연하고 강력해졌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현대적이고 유연하게 설계돼 설정 시간을 줄일 수 있고, 사용하기도 편하다. 또 신호 보정이 필요 없기 때문에 PCIe 호스트와 엔드포인트 사이에 실제적인 PCIe 링크 트레이닝을 지원해 측정이 훨씬 정확하다.

분석기는 최대 144GB의 트레이스 캡처를 지원하고, 트레이스 된 파일을 분석기의 내부 저장소(최대 4TB)에 직접 저장 혹은 USB3.2나 PCIe OCuLink 포트를 통한 외장형 저장 장치에 저장할 수 있다. 또 2개의 10GbE(SFP +) 혹은 1개의 1GbE (RJ-45) 포트로 네트워크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편의성과 설정 단순화를 제공하는 PCIe x16 Gen5 SI-Fi 인터포저

SI-Fi(Signal Integrity - Fidelity, 신호 무결성이 우수한) 인터포저는 링크 트레이닝(LTSSM), 파워 매니지먼트, 핫 플러그(Hot Plug), 재설정 및 물리적 레인 특성이 변경될 수 있는 기타 상황 등을 포함한 중요 영역에서 테스트가 가능하도록 범위를 넓혔다.

PCIe x16 Gen5 SI-Fi 인터포저는 정확하면서 사용이 간편하다. 고객의 장치를 쉽고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설계됐으며 고품질 QSFP-DD 케이블을 통해 Kodiak 분석기에 연결된다. 신호 보정이 필요 없기 때문에 호스트 및 엔드포인트 간 신호가 인터포저를 통과해 실제적인 PCIe링크를 가능하게 한다.

최신 PCIe 링크 트레이닝 시퀀스는 부팅 시뿐만 아니라 언제든지 다이내믹하게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일반적인 PCIe 분석기들은 대개 튜닝이나 보정이 필요하며 경우에 따라 측정 신뢰성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SI-Fi 인터포저 기술과 Kodiak 분석기의 적응형 이퀄라이저(Adaptive EQ) 기능을 통해 링크 특성이 변경되면(예: 핫 플러그 또는 NSSR), Kodiak 분석기는 변경 사항을 동적으로 추적해 궁극적으로 사용자의 테스트 시간을 줄여준다.

◇웹 브라우저 또는 새로운 BusXpert Electron® 앱에서 PCIe 분석

새로운 BusXpert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사용자는 Kodiak PCIe x16 Gen5 분석기의 강력한 기능 및 이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새로운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 및 REST API를 기반으로 하는 BusXpert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Kodiak 하드웨어와 원활한 통합을 돕는다. 웹 브라우저나 시리얼텍의 새로운 Electron® 기반 앱을 통해 액세스되는 BusXpert에는 빠르고 쉽고 안정적인 디코딩을 위한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결합된 강력한 트리거, 필터 및 트레이스 처리 기능들이 포함돼 있다.

사용자는 트레이스 한 파일을 웹 바탕에서 실시간으로 공동 작업할 수 있으며 케이블의 시각적 식별, 링크 상태, 기록 상태 등을 포함해 분석기 및 인터포저의 올바른 구성을 원격으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REST API는 자동화가 간단하고 효율적이어서 트래픽 모니터링 및 캡처, 통계 분석 및 상세 검색을 위한 프로그래밍 기능 등을 제공한다. Kodiak 분석기의 고급 하드웨어 설계는 사용자가 분석 검토를 시작하기도 전에 트레이스 데이터가 즉시 캡처되기 때문에 상당량의 GB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다.

시리얼텍(SerialTek) 개요

시리얼텍사는 데이터 스토리지 산업을 위한 혁신적인 프로토콜 테스트 및 분석 도구 공급 업체다. 시리얼텍 솔루션은 PCI Express(PCIe), NVMe(Non-Volatile Memory Express), SAS(Serial Attached SCSI) 및 SATA(Serial ATA)를 포함한 여러 표준을 지원한다.

제이윌테크놀로지 개요

제이윌테크놀로지는 2011년 4월에 설립된 전자 계측 솔루션 전문 업체다. 프로토콜 테스트 솔루션의 글로벌 선도 기업 시리얼텍(SerialTek)의 한국 공인 대리점이다. 고속 시리얼 인터페이스 측정 솔루션의 수입 판매 및 서비스, 컨설팅, 교육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한다.

Kodiak PCIe x16 Gen5 프로토콜 분석기: https://www.jwill.co.kr/html/pro_new_view.php?idx=...
Kodiak PCIe x16 Gen5 인터포저: https://www.jwill.co.kr/html/pro_new_view.php?idx=...

웹사이트: http://www.jwill.co.kr

언론 연락처

제이윌테크놀로지
마케팅팀
권영임 이사
070-4401-462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