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롯데마트에서 미국산 소고기 연간 5% 할인 혜택 제공하는 보냉백 증정 이벤트 진행

7일까지 롯데마트 전점에서 미국산 소고기 최대 50% 할인, 4만원 이상 구매 시 보냉백 증정

4월 26일부터 12월 31일까지 롯데마트에서 미국산 소고기 구매 시 일부 품목 연간 5% 할인 적용(증정 보냉백 지참 필수)

미국육류수출협회, 온도 및 품질 유지가 가능해 장보기에 유용하면서 환경 보호에도 도움이 되는 지속 가능한 보냉백 제작

뉴스 제공
미국육류수출협회
2021-04-01 10:28
서울--(뉴스와이어)--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가 7일까지 롯데마트 전점에서 미국산 소고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보냉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미국산 소고기를 일부 품목에 대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미국산 소고기를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만4500명에게는 보냉백을 제공한다. 보냉백은 미국산 소고기 구매 영수증 지참 시 지점별 고객센터에서 받을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매장별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에 증정되는 보냉백은 환경 보호를 고려해 지속 가능한 형태로 제작됐으며 쿨링백 용도 외에도 신선한 품질 유지가 가능해 장바구니뿐만 아니라 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도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이번 보냉백 증정 이벤트 이후 보냉백을 소지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롯데마트에서 미국산 소고기 일정 품목 구매 시 2021년 연간 5%를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연간 5% 할인 이벤트 기간은 2021년 4월 26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해당 기간 증정 보냉백을 지참하고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미국산 소고기 구매 시 보냉백 안쪽에 있는 할인 바코드를 스캔하면 소고기를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연간 5% 할인 적용 가능한 미국산 소고기 품목은 총 16가지(프라임등급 6종, 초이스 등급 7종, 냉장육 3종)다.

한편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보냉백 증정 이벤트 기간 공식 SNS 채널인 ‘아메리칸미트스토리(American Meat Story)’ 인스타그램(@american_meat_story) 및 페이스북 페이지(AmericanMeatStory)를 통해 친구 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 태그 후 보냉백 행사를 소개할 시 자동 응모되며 이와 함께 증정받은 보냉백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 후 댓글로 링크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4월 12일(월) 발표하며 에이프런, 텀블러, 친환경 주방세제 제품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 양지혜 지사장은 “고품질의 미국산 소고기도 저렴하게 즐기면서 환경도 보호할 수 있는 보냉백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니즈를 고려하면서 환경적 가치를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국육류수출협회 개요

미국육류수출협회(U.S. Meat Export Federation)는 순수 곡물로 키워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산 육류의 홍보를 위해 설립된 비영리 기구로 미국농무부를 비롯해 미국 내 생산자, 비육업자, 곡물 생산자, 정육 가공업자, 수출업자 및 농축산물 관련 업체의 지원으로 운영된다. 미국 덴버(Denver)에 본사를 두고 한국, 일본, 중국, 유럽, 멕시코, 중동 등 세계 11개 지역에 운영 중인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세계 육류시장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주도하고 있으며 각 수입국의 무역업자, 구매자, 유통업체 및 가공업체와 긴밀한 업무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의 국내 활동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며 미국산 소고기에 대한 모든 정보를 담은 비프스토리, 돼지고기 관련 전문 정보 사이트 포크스토리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mef.co.kr

연락처

미국육류수출협회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