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특허받은 트윈 벨벳바 장착한 1.5 inch 벨벳바 와이드 판고데기 출시

뉴스 제공
보다나
2021-04-05 09:00
서울--(뉴스와이어)--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더 넓어진 1.5 inch 열판에 특허받은 트윈 벨벳바를 장착한 ‘벨벳바 와이드 판고데기’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벨벳바 와이드 판고데기’는 1.5 inch 넓은 열판으로 한 번에 많은 모발을 커버해 스트레이트, C컬, S컬 등 다양한 스타일을 빠르게 연출할 수 있다. 열판의 양쪽 끝 부분에 장착된 트윈 벨벳바는 열을 받으면 부풀어 올라 스타일링 시 완충 작용하며 모발 뜯김 및 눌림을 방지한다. 부드럽고 따뜻한 밀크티 로즈 컬러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특허받은 트윈 벨벳바는 모발을 한올 한올 잡아 줘 모발 흘러내림 없이 한 번만 쓸어내려 원하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모발이 얇거나 악성곱슬, 반곱슬 등의 문제성 모발에도 사용 가능하며, 넓어진 1.5 inch 열판으로 머리숱이 많아도 빠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벨벳바 와이드 판고데기’는 360도 회전코드 및 자동전원 차단 시스템으로 보다 편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프리볼트(free voltage) 적용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변압기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1.5 inch 와이드 열판과 트윈 벨벳바가 장착된 보다나 ‘벨벳바 와이드 판고데기’는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 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췄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 론칭 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dana.co.kr/

연락처

보다나
브랜드 마케팅팀
견민지 대리
070-7717-4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