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초경량 게이밍 헤드셋 ‘Razer Kraken V3 X’ 출시

Razer TriForce 드라이버로 풍부한 고음과 강력한 저음 선사

1680만 색상 설정 가능한 Razer Chroma RGB 지원

출시 기념 Razer Kraken X Family 리뷰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웨이코스
2021-04-08 12: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 레이저(RAZER)가 게이밍 헤드셋 ‘Razer Kraken V3 X’를 출시했다.

Razer Kraken V3 X는 RAZER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Razer Kraken X의 최신 라인업으로, 더 강력해진 사운드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Razer Chroma™ RGB가 장착됐다.

레이저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Razer Kraken V3 X 출시를 기념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8일부터 29일까지 Razer Kraken V3 X 등 Razer Kraken X Family 제품 구매 뒤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씽크웨이 멀티 허브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저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Razer Kraken V3 X는 Razer BlackShark V2 게이밍 헤드셋 제품군에서 선보인 Razer TriForce 40㎜ 드라이버가 장착돼 풍부한 고음과 강력한 저음을 선사한다. 또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소리가 나는 방향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사실감 넘치는 하이엔드급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Razer HyperClear 카디오이드 마이크는 후면이나 측면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억제하고, 사용자 목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해 깨끗한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

헤드셋을 오랫동안 사용하는 게이머를 위해 착용감에도 초점을 맞췄다. 슬림한 폼팩터를 사용해 285g의 가벼운 무게로 설계됐으며 하이브리드 패브릭과 메모리폼 이어 쿠션이 압력을 분산해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Razer Kraken V3 X는 1680만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Razer Chroma™ 기술 시스템을 이어컵에 적용해 더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이 가능하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IT 제품과 브랜드를 육성, 유통하는 기업이다. 웨이코스는 레이저(RAZER)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공급된 정품에 대해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레이저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한다.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연락처

웨이코스
마케팅팀
전문길 부장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2-712-2630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웨이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