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에너텍, 충남 홍성군에 장학금 기탁

2021-04-09 09:00
  • 바이오에너텍이 홍성군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바이오에너텍이 홍성군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홍성--(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09일 -- 바이오에너텍은 4월 7일 홍성군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바이오에너텍 김기환 회장은 이날 김석환 홍성군수를 방문해 장학금 기탁 증서를 전달하면서 “홍성의 젊은 학생들이 인재로 커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석환 군수는 “바이오에너텍이 지역 일자리 창출 등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주민과 소통하고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바이오에너텍은 홍성에 바이오연료 공장을 건립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준공할 예정이다. 홍성 공장이 본격 가동되면 버섯배지, 과수 전정가지 등 농업 바이오매스를 펠릿 연료로 제조해 한국동서발전 등에 공급하게 된다. 버섯배지, 과수 전정목 등 농업 부산물을 연료로 활용하게 되면 신재생에너지 생산, 농업 환경 개선, 농민 부가 수익 증대, 일자리 창출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바이오에너텍 개요

바이오에너텍은 2020년에 설립됐으며 버섯폐배지 등 농업 부산물과 유기성 슬러지를 펠릿 연료로 제조해 발전소에 공급하는 바이오에너지 기업이다. 본사 및 공장은 충남 홍성에 있다.

언론 연락처

바이오에너텍
서경선 전무
010-3723-342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