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잠 못 드는 치매 반려견 위한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개최

인지장애 증후군 증상 가진 반려견 돕는 약물치료 및 비약물치료법 소개 예정
4월 21일 오후 9시부터 ‘애니답’에서 온라인 생중계
동물행동의학 전문가 김선아 원장 강사로 나서

2021-04-14 08:59
  •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포스터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14일 --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수의사와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밤에 잠 못 드는 치매 반려견, 무엇을 해줘야 할까요?’란 주제로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1일 오후 9시부터 ‘애니답(aniDAP)’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수의사와 수의대생 등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강의를 통해 네슬레 퓨리나는 인지장애 증후군(치매) 증상을 가진 반려견을 도울 수 있는 약물치료와 비약물치료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김선아 원장(김선아동물행동연구소 대표)이 진행한다. 그는 서울대 수의대에서 동물행동의학 박사를 수료했으며 비아동물행동의학 클리닉 원장, 해마루케어센터장을 거쳐 미국 UC데이비스에서 동물행동의학 전공의 과정을 마치고 2020년 미국수의행동의학회의 레지던트 상을 받은 전문가다.

강연은 오후 10시까지 1시간가량 진행되며 이후에는 실시간 질의응답 세션도 운영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강의 내용을 중점으로 참가자들과 온라인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추가적인 논의는 물론,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 등을 즉각적으로 해소해줄 계획이다. 이번 강연은 재시청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26일 재방송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는 반려동물이 점차 노령화되며 인지장애 증후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만큼 보호자와 노령 동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수의사에게 더욱더 적극적인 역할이 필요하다고 판단돼 이번 강연을 준비하게 됐으며, 이번 강연을 통해 인지장애 증후군으로 고통받는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의 삶의 질이 조금이나마 올라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다양한 수의학 관련 정보와 진단 툴, 웨비나 등을 제공하는 플랫폼 애니답(Anidap)을 통해 별도의 참가 비용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강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애니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애니답 회원 가입이 안 되는 경우 수의사는 ‘전문가 회원’으로, 수의대생은 ‘학생 회원’으로 가입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brand.purinapetcare.co.kr/

언론 연락처

네슬레 퓨리나 홍보대행
KPR
원동욱 대리
02-3406-214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