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 공개

친환경 혁신 기술인 ‘노스페이스 K-에코 테크’ 통해 팀코리아 단복 역대 최초로 리사이클링 소재 적용
영광의 순간 함께 할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트레이닝 단복 및 선수단 장비 일체 공개

2021-04-14 15:03
  • 영원아웃도어가 공개한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

    영원아웃도어가 공개한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

성남--(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14일 --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는 세계인의 축제인 ‘제32회 도쿄 하계올림픽(이하 도쿄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가 착용할 고기능성의 친환경 ‘공식 단복’을 공개했다.

영원아웃도어는 14일 오후 진천선수촌에서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 주최로 개최된 ‘도쿄올림픽 G-100 행사’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 시연회를 진행했다.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의 공식 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시상대 위 영광의 순간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과 함께할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트레이닝 단복(정장을 제외한 일상복 등 일체)’과 ‘선수단 장비(신발, 모자, 백팩 및 여행 가방 등)’ 등 총 17개 품목으로 구성된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을 지원한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선보인 공식 단복은 태극기의 태극 마크와 ‘건곤감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도쿄의 고온 다습한 기후 조건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냉감, 발수·투습 및 흡습·속건 기능 등을 강화했다.

또한 영원아웃도어는 페트병 1080만 개를 재활용하며 F/W 시즌 친환경 플리스 트렌드를 이끈 데 이어 올 S/S 시즌 제주에서 수거한 페트병 100t을 재활용한 친환경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영원아웃도어는 고유의 친환경 혁신 기술인 ‘노스페이스 K-에코 테크’를 통해 공식 단복 중 총 13개 품목에 걸쳐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테르와 리사이클링 나일론 원단 등의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적용함으로써, 역대 최초로 기능성과 친환경 가치를 동시에 구현한 혁신적인 공식 단복을 팀코리아 선수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영원아웃도어는 리우 하계올림픽과 평창 동계올림픽에 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랑스러운 팀코리아 선수들이 영원아웃도어에 축적된 고유의 노하우와 기술 혁신이 집약된 공식 단복을 다시 한번 경험하게 돼 기쁘다며, 팀코리아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국가대표라는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영원아웃도어는 2014 인천 아시안게임을 시작으로 2016 리우 하계올림픽,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및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등에 이르기까지 오랜 기간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을 책임지며 팀코리아의 든든한 지원자로서 국가 스포츠 발전에 조력해옴은 물론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공식 파트너로서 평창 올림픽 자원봉사자를 포함한 약 4만5000여 명에게 대회 운영인력 유니폼을 공급함으로써 30년 만에 국내에서 다시 개최된 올림픽의 성공적 운영에도 기여해 왔다.

또한 3월 17일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의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 파트너로서 후원 계약을 연장한 영원아웃도어는 팀코리아 외에도 대한민국 스포츠클라이밍 대표팀을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2005년 업계 최초로 창단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TNF Athlete Team)’을 통해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 서채현, 아이스클라이밍 국가대표 박희용 및 신운선 등을 비롯한 다수의 선수와 탐험가를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oungonestore.co.kr/

언론 연락처

영원아웃도어 홍보대행
KPR
이예원 대리
02-3406-212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