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고, AP시스템즈 상대로 추가 특허 침해 소송 제기

AP시스템즈와 모기업 저장 윤옌 테크놀로지(Zhejiang Yuneng Technology Co.) 상대로 소송 제기

뉴스 제공
Tigo Energy, Inc. 나스닥 TYGO
2021-04-14 17:30
캠벨,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플렉스 MLPE(Module Level Power Electronics) 업계를 선도하는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 Inc., 이하 ‘타이고’)가 알테너지 파워 시스템즈(Altenergy Power Systems, 이하 ‘AP시스템즈’)를 상대로 현재 진행 중인 소송에 더해 새로운 소송을 제기했다.

타이고는 이전에 제기한 소송에서 주장한 특허 외에 5건의 특허를 AP시스템즈가 침해했다고 소장을 통해 밝혔다. 타이고는 미국 캘리포니아 북부 지방법원에 소장을 제출했다. 이번 소송 제기로 소송대로 오른 특허는 모두 합해 6건이 됐다. AP시스템즈의 미국 법인과 중국 법인이 모두 소송 대상에 올랐다.

미국 특허(8,653,689/9,584,021/9,966,848/10,333,405/8,933,321)를 침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제품은 AP시스템의 선스펙(Sunspec) 인증 제품군이다. PV 모듈 급속 폐쇄부에 사용된 다양한 시스템과 방식이 도마에 올랐다.

업계를 선도하는 타이고의 태양광 장비는 태양광을 안전하게 최적화하고 감시해 시스템을 사용하는 동안 핵심 인프라 투자를 보호하고 안정적인 투자자본수익률(ROI)를 제공한다. 타이고는 급속 폐쇄 기술 및 MLPE 부문의 선두주자로 100여 건의 관련 특허를 취득하거나 출원했으며, 세계 전역에 100만 대의 장비를 설치했다.

타이고(Tigo) 개요

타이고는 태양광(PV) 시스템의 안전과 에너지 생산을 크게 향상시키고 운영 비용을 감소시키는 혁신적 솔루션을 가진 유연한 모듈 레벨 전력 전자(MLPE) 분야 세계 선도 기업이다. 타이고의 TS4플랫폼은 태양광 시스템의 유익성을 극대화하고 고객에게 가장 확장 가능하고 용도가 다양하며 신뢰할 수 있는 MLPE를 제공한다. 타이고는 태양광 에너지의 전 세계 보급을 가속하기 위해 실리콘밸리에서 2007년에 설립됐다. 타이고의 시스템은 7대주에서 운영돼 매일 1GWh의 신뢰할 수 있고 청정하며 가격이 적정하고 안전한 태양광 에너지를 생산하고 있다. 타이고의 글로벌 팀은 세계 최고의 MLPE를 생산해 보다 많은 사람이 태양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헌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igoenergy.com)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130053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igoenerg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타이고(Tigo)
존 러치(John Lerch)
+1 408.402.0802 x430
marketing@tigoenerg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