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지구의 날 그래픽 티셔츠’ 출시

멸종 위기 동물·자연 보호 메시지 담은 ‘지구의 날 그래픽 티셔츠’ 선보여
친환경적 재배 방식으로 생산한 100% 오가닉 코튼 사용

출처: 컬럼비아
2021-04-15 09:15
  • 컬럼비아 지구의 날 그래픽 티셔츠

    컬럼비아 지구의 날 그래픽 티셔츠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15일 --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지구의 날을 맞아 멸종 위기 동물을 모티브로 한 ‘지구의 날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했다.

컬럼비아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 멸종 위기에 놓인 희귀동물을 보호하고 기억하기 위해 기획했다. 노스 웨스트 그래픽 아티스트 ‘앰버 스틴(Amber Steen)’과 협업한 이번 제품은 은연어, 황금 만텔라 개구리, 북극곰, 일리 피카 등 총 4가지 아트웍으로 담았다.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목화를 친환경 공정을 거쳐 100% 순수 코튼 면으로 제작했다. 생산 과정에서 유해한 화학 물질이 일절 들어가지 않아 안심하고 입을 수 있고,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티셔츠 전면에 화려한 컬러감의 동물 그래픽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한편 컬럼비아는 재활용 플라스틱 원단을 사용한 리사이클 재킷, 순수 유기농 면으로 만든 티셔츠,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다운 재킷 등 친환경 가치를 고려한 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이며 지속 가능한 패션에 앞장서고 있다.

컬럼비아 ‘지구의 날 그래픽 티셔츠’는 공식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컬럼비아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언론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과장
02-788-731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