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이노베이션, ‘오토트레이딩’ 자동매매 서비스 빗썸 통해 지원

안정성과 수익성 두 가지 다 잡을 수 있는 자동매매 서비스

뉴스 제공
크롬이노베이션
2021-04-19 10:41
서울--(뉴스와이어)--시스템 트레이딩 전문 IT 회사인 크롬이노베이션이 빗썸을 통해 ‘오토트레이딩’ 자동매매 서비스를 2021년 3월 23일부터 지원했다.

오토트레이딩 자동매매 서비스는 시세등락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고의 변동성 구간을 탐지해 구간 내 적정 주문 정보수를 계산해 제공하기에 고객이 최적의 거래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탐지된 변동성 구간에 주문 밀도를 시장 상황에 맞게 적용해 수익 최적화를 꾀하는 자동매매 프로그램이다.

오토트레이딩 서비스는 3월 23일 오픈 후 2주일 만에 최대 30.68% 수익률, 평균 4% 수익률을 달성했고 평균수익률을 연환산할 경우 1460% 수익이 예상되기에 동시에 추구하기 어려운 안정성과 수익성을 다 잡을 수 있는 서비스로 평가된다. 이와 같은 특징으로 지금까지 9500여명의 이용자수, 300억원 투자금액을 유치하고 2만7884개의 봇을 생성했다.

크롬이노베이션은 ANW 재단과 함께 4월 19일부터 일주일간 오토트레이딩으로 ANW 를 거래시거래량 및 수익률에 따라 에어드랍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빗썸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빗썸 원화마켓에 상장된 모든 가상자산에서 활용 가능한 이번 서비스는 별도 프로그램 설치없이 사용할 수 있다. 회원이 개별적으로 다운로드받은 API를 봇에 세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처음 서비스를 이용하는 투자자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크롬이노베이션은 지속해서 알고리즘 개선을 통해 오토트레이딩을 고도화해 고객들이 더 쉽고 편하게 수익을 달성하는 가상자산 투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오토트레이딩 서비스는 가상자산 플랫폼 빗썸에서 사용할 수 있다.

크롬이노베이션 개요

크롬이노베이션은 혁신을 통해 성장하는 기업, 구성원의 삶에 행복의 기반이 되는 기업이다. 크롬이노베이션은 누구나 쉽게 시스템 트레이딩을 이용해 트레이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자신만의 알고리즘으로 트레이딩 시스템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crominnovation.com

연락처

크롬이노베이션
김수원 대표이사
010-9364-531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크롬이노베이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