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뉴딜국민그룹,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에 마스크 20만장 기탁

2021-04-19 14:42
순천--(뉴스와이어)--WK뉴딜국민그룹(총재 박항진)이 15일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를 찾아 4000만원 상당의 덴탈마스크 20만장을 기탁했다.

WK뉴딜국민그룹은 금융사업과 민간무역사업을 수행하며 전국 200여개 공장에서 마스크를 인수해 국내외로 유통하는 기업으로 ‘마스크 10장을 수출하면 1장을 기부한다’는 기업경영 철학에 따라 전국 지자체와 사회단체에 마스크를 기부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 참여한 안명남 WK뉴딜국민그룹 본부장은 “순천 시민들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따른 마스크 사용이 중요시되는 만큼 필요한 곳에 전달돼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말했다.

조병철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마스크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해에도 LG생활건강으로부터 후원받은 생활용품을 5차 ‘순천형 권분’ 운동에 사용될 수 있도록 전달했으며 매년 꾸준히 순천 지역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하는 나눔 활동을 계속해왔다.

웹사이트: http://www.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kr

연락처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
이송현
061-752-820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