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무역, 프리미엄 과일과 생화를 디자인에 담은 만나아트 출범

만나몰, 가정의 달 맞아 과일 선물세트 출시
Jane K 곽영미 대표와 함께 선물세트의 디자인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한 만나아트 출범
가정의 달 타깃으로 2종(캐주얼, 프리미엄) 선물세트 선보여
직수입 과일로 경쟁력을 높이고 친환경 포장재로 환경 고려해 소비자 만족도 높여

출처: 진원무역
2021-04-20 09:00
  • 만나아트의 첫 프로젝트, 가정의 달 선물세트

    만나아트의 첫 프로젝트, 가정의 달 선물세트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20일 --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과일에 디자인을 입히다’를 기치로 내세우며 제인케이(Jane K) 곽영미 대표와 함께 ‘만나아트(manna art)’ 프로젝트를 출범한다. 만나아트 프로젝트의 첫 사업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세트 2종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선물세트는 2종으로 정성이 가득한 과일과 카네이션 생화로 구성된 캐주얼 세트(소비자가 4만9900원)와 프리미엄 과일과 카네이션 생화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소비자가 7만9900원)이다. 사전 예약판매 기간은 4월 20일부터 27일까지로 얼리버드 구매고객에게 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만나아트 프로젝트는 하얏트호텔 수석 디자이너로서 국내 로열패밀리의 웨딩과 연회 및 국내 유수의 행사를 맡아 진행해온 곽영미 대표와의 합작 프로젝트이다. 제인케이의 메인주제인 ‘자연’에서 착안해 이번 선물세트에도 친환경 재료(재생종이, 몬스테라 잎 등)로 포장해 환경을 고려했을 뿐 아니라 실용적이면서도 심미적으로도 아름답고 고급스럽게 디자인했다. 또한 직수입 과일로 가격 경쟁력을 높여서 선물을 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만족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이끈 오충화 전무는 “코로나19로 얼굴을 자주 보지 못하지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소비자의 마음을 잘 전달하고자 자연으로부터 온 과일과 천연 포장재로 정성을 가득 담아 감동을 선물하고자 했다”며 “귀한 과일과 꽃 선물이 매개체가 돼 가족이 모여 나눔의 즐거움을 누리고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만나아트 선물세트는 만나몰을 비롯해, 지마켓, 네이버 스토어팜, 쿠팡, 그립 라이브커머스, 애터미 아자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가정의 달 시즌이 끝나면 제철과일과 시즌 꽃을 중심으로 상시 운영이 가능한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진원무역 개요

진원무역은 1979년 신뢰할 만한 과일 수입회사로 시작했다.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놓아도 손색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한다. 또한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12년부터 자사 쇼핑몰인 만나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해왔다. 2018년 하반기부터 온라인 팜 마켓으로의 변화를 선언하고 국내 농가부터 전 세계의 농가에 이르기까지 제철의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클릭 한 번에 가정과 중소규모의 카페로 배달하고 있다.

만나몰: http://www.mannamall.com

웹사이트: http://jinwon.kr/

언론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샘커뮤니케이션즈
유재련
031-711-830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