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SKT멤버십 T데이 이벤트 실시

21일 T멤버십 전 회원 대상 디저트 페어링 40% 특별 할인 혜택 제공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1-04-20 09:22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1일 단 하루, SK텔레콤 T멤버십과 함께 ‘T데이(T Day) 디저트 페어링 6종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21일 오전 9시부터 투썸 매장에서 디저트 페어링 6종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T멤버십 앱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이용 가능하다. 이번 혜택은 T멤버십 카드당 1회, 페어링 상품 1개에 한해 적용된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디저트 페어링은 투썸 스테디셀러 디저트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다. 이벤트 대상 디저트는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아이스박스’,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 ‘딸기 요거 생크림 피스’, ‘벨지안 가나슈 피스’로 구성됐다. 커피는 아메리카노(R)로 제공되며 다크 초콜릿 향의 ‘블랙그라운드’ 또는 싱그러운 과일 향의 ‘아로마노트’ 원두 중 선택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봄을 맞아 고객들의 기분 전환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달콤한 디저트, 맛있는 커피와 함께 행복한 봄기운을 가득 채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매장별로 행사 진행 여부와 제품이 상이하므로 매장에 미리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