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블게이트-플럭스, 슈퍼꿀딜 이벤트 완판

포블게이트 단독 기획 론칭한 토큰 판매 모델 A-IEO로 높은 화제성

플럭스(FLUX) 토큰 연일 완판 행진으로 슈퍼꿀딜 인기 입증

뉴스 제공
포블게이트
2021-04-21 08:57
서울--(뉴스와이어)--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이철이)는 15일부터 5일간 진행된 플럭스(FLUX)의 대규모 슈퍼꿀딜(A-IEO) 메가 이벤트가 연일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매일 진행된 이번 슈퍼꿀딜(A-IEO) 이벤트를 통해 포블게이트 회원은 저렴하게 토큰을 구매할 수 있었다.

슈퍼꿀딜(A-IEO·Advanced-Initial Exchange Offering)은 포블게이트가 단독으로 기획하고 론칭한 토큰 판매 방식이다. 기존 IEO 모델의 인플레이션 문제를 해결하고 투자 기회를 균등하게 배분해 거래 가치를 자체적으로 높인 토큰 판매 모델이다.

슈퍼꿀딜은 판매 기간 모금된 전체 투자 금액에 대해 투자자가 기여한 금액에 비례해 토큰을 배분하고, 분배한 토큰 중 구매하지 못한 원화는 다시 투자자에게 돌려주는 방식이다. 이는 거래 가치를 자체적으로 높인 토큰 판매 모델로, 구매한 토큰의 60~80%를 락업(Lock-up)한 후 단계적으로 락업을 해제함으로써 가격 등락 문제를 해결해 투자자와 프로젝트 재단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포블게이트와 함께 슈퍼꿀딜 이벤트를 진행한 플럭스는 DAG(Directed Acyclic Graph) 알고리즘에 기반한 독자적인 블록체인 네트워크다.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 바우처 토큰(EVT) 발행 플랫폼을 개발 및 공급함으로써 위변조 방지와 발행 규모에 대한 투명성을 보장하고, 전문 개발자 없이 누구나 쉽게 바우처를 발행·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포블게이트는 최근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인정받아 ‘2021 히트 브랜드 대상 가상자산 부문 1위’를 수상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세계 최초 싱가포르 증권거래소(SGX) iEdge 비트코인 지수 도입, 쟁글(Xangle) 파트너십 체결 및 공시 서비스 지원, 블록체인 청년 인재 육성을 위한 인재개발원 설립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서 활발히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oblgate.com/

연락처

포블게이트 홍보대행
KPR
김재현 AE
02-3406-2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