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린나이, 여성을 위한 마케팅 활동 강화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聖模, www.rinnai.co.kr)가 운영하는 종합 온라인쇼핑몰인 샵린나이(http://www.shoprinnai.com)는 미스, 미시 컨테스트를 실시하고 요일샵을 개최하는 등 여성 고객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성 소비자를 위한 대표적인 이벤트는 바로 미스, 미시 컨테스트. 샵린나이 홈페이지에 자신의 사진을 올려 온라인 심사를 통해 선발된 응모자에게는 14k 다이아몬드 반지와 함께 샵린나이 온라인 홍보모델의 기회를 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샵린나이는 지난 24일 연예인을 지망하는 여성 고객을 위한 미스 컨테스트를 실시했다. 300여명의 응모자 중 1차 온라인 심사를 통과한 38명의 후보자는 오디션에 참가, 심사위원의 2차 최종 심사를 거쳤다. 당일 발표된 입상자 8명 중 최종 수상자 3명은 샵린나이의 온라인 홍보모델 기회와 함께 TV드라마 출연의 기회가 주어지며, 연예 기획사와의 연계를 통해 연예 활동도 지원 받게 된다. 최종 수상자는 10월 28일 샵린나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샵린나이는 주부들을 위한 미시 컨테스트도 진행하고 있다. 2주에 한번씩 선정된 주장원은 14k 다이아몬드 반지를 증정 받으며, 1년마다 선정되는 미시여왕은 부부동반 동남아 여행권과 샵린나이 주부모델 활동의 기회를 갖게 된다. 미시컨테스트는 현재 샵린나이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외에도 샵린나이는 요일별로 연관 제품을 노마진으로 판매하는 요일샵을 운영, 알뜰 주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화요일에는 불(火)과 관련된 주방 제품을, 수요일에는 물(水)과 관련된 웰빙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요일샵을 통해 소비자는 각 요일과 연관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FB팀 김수용 과장은 “종합 쇼핑몰 샵린나이는 출범 후 6개월 만에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빠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며 “샵린나이는 미스, 미시 컨테스트 등 여성 고객이 원하는 이벤트와 육아용품 최저가 제공, 요일샵 등의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통해 여성을 위한 대표 온라인 종합 쇼핑몰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