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원격 측정 및 분석으로 협업을 향상시키는 소프트웨어 MAUI Studio Pro 출시

원격 PC에서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 뛰어난 성능 발휘

2021-04-22 10:42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르크로이는 22일 가장 강력하고 유용한 PC 기반 오실로스코프 분석 소프트웨어인 MAUI® Studio Pro를 선보였다.

이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엔지니어가 오실로스코프 작업 환경을 PC에 복제하면서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에 원격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생산성과 협업을 향상시킨다.

오실로스코프를 사용해 원격 측정을 수행하는 설계, 테스트 또는 검증 엔지니어는 원하는 경험에 훨씬 미치지 못하는 결과를 내는 도구를 사용하는 데에 시간을 할애했을 수 있다. 유행병 관련 우려로 더 많은 원격 작업이 이뤄지고 분산된 팀과의 공동 작업이 늘고 가속화됨에 따라 이러한 단점은 더 강조되고 있다. MAUI Studio Pro는 엔지니어 PC에서 텔레다인르크로이의 MAUI 오실로스코프 소프트웨어의 성능을 발휘한다. 네트워크로 연결된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를 원격으로 제어해 원격 작업 및 분산된 팀 협업을 단순화한다.

텔레다인르크로이 또는 타사 오실로스코프에 저장된 파형을 가져오고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일한, 강력한 MAUI 도구 상자를 사용해 오프라인 분석을 수행한다. 또 디버그 및 분석 작업을 추가로 지원하기 위해 임의 파형 및 지터를 시뮬레이션한다. 다른 위치의 엔지니어는 서로 협력하며 이전 엔지니어링에서의 통찰력을 바탕으로 디버그 및 검증을 가속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가 텔레다인르크로이의 랩노트북 파일을 통해 저장 및 공유되면 사용자 PC의 MAUI Studio Pro 내에서 오실로스코프의 디버그 및 분석 소프트웨어 옵션이 활성화된다. 따라서 PC 기반 MAUI Studio Pro를 위한 추가 소프트웨어 옵션 제품군을 구매할 필요가 없다.

제한된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버전인 ‘MAUI Studio’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개요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서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했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됐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됐다.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MAUI Studio 다운로드: https://teledynelecroy.com/mauistudio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성은숙 과장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