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K그룹, 모던&퓨처리스틱 인테리어 강조한 ‘AOK Ground’ 프리미엄 카페 오픈

2021-04-22 11:40
서울--(뉴스와이어)--AOK그룹이 서울 강남구청역 인근에 AOK 그라운드(AOK Ground) 카페를 신규 오픈했다.

이로써 AOK그룹은 전문 투자 기업 AOK홀딩스, 디지털 자산 블록체인 개발 기업 코드필로우, 유통 플랫폼 AOK커머스, 뷰티 엔터니티 등에 이어 강남 카페 프랜차이즈 AOK 그라운드를 그룹사에 편입하며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카페 AOK 그라운드는 모던하고 퓨처리스틱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해 눈길을 끈다. AOK 그라운드는 프리미엄 카페 프렌차이즈라는 메인 콘셉트 아래 세련된 매장 분위기와 럭셔리한 인테리어, 최상급 재료를 사용한 커피, 음료, 차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각오다.

AOK 그라운드는 서울 지하철 7호선·수인분당선 강남구청역 1번 출구에서 450m 떨어진 장소에 자리한다. 또한 서울 지하철 9호선·수인분당선 선정릉역도 가까워 더블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접근성이 뛰어난 만큼 오픈 직후부터 직장인, 주부들 사이에서 핫 플레이스로 조명을 받고 있다.

인테리어를 맡은 홍익대학교 김거수 교수는 “AOK 그라운드 카페에는 예술과 일상, 작품과 공간의 경계를 무너뜨려 한층 풍요로운 삶을 완성하고 퓨처리즘을 상징하는 스테인리스 스틸과 유리 소재, 에메랄드그린 컬러를 적용하고 예술작품을 더해 밀도 높은 공간을 완성했다”며 “이처럼 아름다운 공간에 방문객의 모습이 덧입혀지는 순간 최고의 작품으로 귀결된다”고 말했다.

AOK 그라운드 카페는 디지털 아트 크리에이터 Boutet의 그림을 디스플레이해 작품을 위한 하나의 무대처럼 꾸몄으며, 그 앞으로 기하학적 생김새의 가구를 매치한 것이 특징이다. 사람들이 앉으면 그 장면 자체가 하나의 작품으로 보이도록 의도했다.

AOK 그라운드 대표 시그니쳐 메뉴는 카페라테, 디톡스쥬스, 샌드위치이며 다채로운 음료와 샐러드 메뉴를 갖춰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는 수년간 고심해 선택한 최상급 원두 그라운드밸런스드, 그라운드바이올렛, 그라운드블랙으로 제공해 손님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AOK 그라운드는 모든 메뉴의 실제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간판 메뉴인 커피의 경우 최상급 원두만을 고집해 깊고 진한 풍미와 특유의 바디감이 일품이라는 평가다.

AOK그룹은 AOK 그라운드는 국내 최초의 미래지향적인 카페로 2호, 3호 직영점 오픈을 계획 중이며 경기도 부천과 전라도 순천 지역을 낙점해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aok.network/

연락처

AOK21코리아
마케팅팀
김원기 팀장
010-7499-059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에이오케이21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