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포르테와 미스터포터, 워치스 앤 원더스와 두 번째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및 캠페인 발표

4월 디지털 에디션 공개 성황리 마무리, 이어 9월에도 다양한 소비자 캠페인 공개 예정

런던--(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럭셔리 편집숍 ‘네타포르테(NET-A-PORTER)’와 ‘미스터포터(MR PORTER)’가 2020년 9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론칭한 고급 시계 박람회 ‘워치스 앤 원더스(Watches and Wonders)’와 지속적 파트너십 하에 4월에도 새로운 디지털 에디션을 성공적으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네타포르테와 미스터포터는 ‘워치스 앤 원더스 제네바 2021’의 디지털 에디션 공개와 함께 워치스 앤 원더스와 두 번째 파트너십을 맺게 된 것에 대한 기쁨의 소감을 전하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명품 시계와 주얼리 브랜드의 더 큰 성장을 기대하고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접근성과 전문성을 갖춘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아울러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패션 콘텐트를 통해 흥미를 더하고 고객의 펄스널리티를 살린 최고 수준의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올해의 파트너십은 물리적 요소와 디지털 경험을 통합시켜 두 단계로 진행되는데, 이로 인해 미스터포터의 고객들은 신제품 론칭과 동시에 최초로 가장 혁신적인 상품에 대해 접근할 수 있다.

◇4월, 향상된 디지털 액세스 및 고객 체험 강화

네타포르테와 미스터포터는 이벤트 시작을 기념해 세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소비자들을 참여시키고, 교육하며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독창적인 콘텐츠와 한층 강화된 쇼핑 기능을 제공했다.

·EIP(Extremely Important Persons - 매우 중요한 소비자)를 위한 익스클루시브 1:1 쇼핑 예약

-네타포르테의 ‘포터(PORTER)’, 미스터포터의 ‘더 저널(The Journal)’ 및 브랜드의 자사 인스타그램 채널(@mrporter, @mrporterwatches, @netaporter @portermagazine)을 통한 신제품과 트렌드에 대한 심층적인 리뷰

-네타포르테의 파인 주얼리와 워치 에디터인 찰리 보이드(Charlie Boyd)와 미스터포터의 시니어 워치 에디터인 크리스 홀(Chris Hall)과 같은 시계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전문가를 패널로 섭외

-네타포르테와 미스터포터의 모바일 앱을 통한 최초 럭셔리 시계 라이브스트리밍 포맷으로 네타포르테의 새로운 파인 주얼리 및 워치 전용 시리즈 ‘파인 타임(Fine Time)’의 스페셜 에피소드 공개

◇신제품에 대한 최초의 접근 제공

워치스 앤 원더스의 주요 이커머스 파트너인 미스터포터와 네타포르테는 까르띠에, IWC 샤프하우젠, 파네라이, 피아제, 바쉐론 콘스탄틴 등 브랜드에서 엄선된 신제품을 가장 먼저 구매 할 수 있는 권한을 네타포르테와 미스터포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4월 7일부터 제공했다.

네타포르테는 현재 네타포르테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까르띠에, 에르메스, IWC 샤프하우젠, 예거 르쿨트르, 피아제 그리고 바쉐론 콘스탄틴의 6개 메종의 신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미스터포터에서 역시 보메 메르시에, 까르띠에, IWC 샤프하우젠, 예거 르쿨트르, 몽블랑, 파네라이, 피아제, 로저 드뷔 그리고 바쉐론 콘스탄틴의 11개 메종(Maison)와 2개의 새로운 메종 에르메스와 에이치 모저 앤 씨에서 엄선된 한 가지의 신제품을 보여줄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9월, 새로운 스타일의 신제품과 패션의 만남

이어 미스터포터와 네타포르테는 2021년 9월 론칭하는 하반기 캠페인을 통해 시계와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제공함과 동시에, 추가적인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터포터와 네타포르테의 사장 앨리슨 로니스(Alison Loehnis)는 “지난해 워치스 앤 원더스와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에 이어 올해에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미스터포터와 네타포르테 앱의 새로운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과 글로벌 에디토리얼 및 소셜 채널 전반에 걸쳐 독점적인 구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쇼핑의 기회의 폭을 넓히고 강화된 디지털 채널을 통해 올해 이벤트와 캠페인에 대한 독특한 경험과 실감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급시계재단(FHH, Fondation de la Haute Horlogerie)의 CEO 에마누엘 페린(Emmanuel Perrin)은 “미스터포터 그리고 네타포르테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워치스 앤 원더스의 디지털 플랫폼이 강화된 것을 아주 기쁘게 생각한다. 이것은 신규 고객과 기존에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가진 모든 고객에게 시계 제작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며, 온라인을 통해 그들에게 특별한 시계들을 만나볼 수 있는 특권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타포르테 개요

2000년 론칭한 네타포르테(NET-A-PORTER)는 브랜드 선별에 대한 뛰어난 안목을 자랑하는 럭셔리 이테일러로,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시계 및 하이 주얼리까지 200개 이상 전문 뷰티 브랜드를 제공한다. 네타포르테는 영국, 미국, 홍콩, 독일, 프랑스, 호주, 싱가포르로 당일 또는 다음 날 배송을 포함해 전 세계 170개 이상 국가에 배송할 수 있다. 또 모든 플랫폼에서 원활한 쇼핑 경험, 고급스러운 포장, 손쉬운 반품 및 연중무휴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다국어 고객 관리 및 퍼스널 쇼핑 팀을 통해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타포르테는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YOOX NET-A-PORTER GROUP) 소속이다.

웹사이트: http://www.net-a-porter.com

연락처

네타포르테 국내 홍보대행
스타일크라시
김소영 실장
+82-10-9320-75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