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플레이’, 리파이너블과 협약 체결 통해 블록체인 사업 진출

리파이너블 플랫폼과 제휴, 블록체인 시장에 새로운 돌풍 예고

뉴스 제공
투니플레이
2021-04-26 10:22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게임 및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투니플레이는 21일 NFT 플랫폼 회사 리파이너블(Refinable)과 전략적 업무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투니플레이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NFT 플랫폼인 리파이너블을 통해 꾸준히 콘텐츠를 선보일 안정적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리파이너블이 투니플레이와의 협약을 진행하게 된 배경에는 오랫동안 지식 재산권(IP) 기반 게임을 개발해온 투니플레이의 최고의 인적 자원과 추진하고 있는 콘텐츠의 시장성이 높게 평가받은 점이 있다.

블록체인에 기반한 리파이너블 NFT 플랫폼에서는 안정적인 소유권 증명과 토큰을 통한 자산의 유동성이 제공돼 콘텐츠를 보호하면서도 마켓 플레이스에서의 자유로운 거래를 보장한다.

특히 투니플레이가 보유하고 있는 국내외 유명 IP 홀더들과 협업 경험과 네이버 웹툰을 바탕으로 한 게임 프로듀싱 노하우를 토대로 게임, 웹툰, 영상 등 여러 콘텐츠를 IP 홀더 및 거래소들과의 협업을 통해 수집형 카드 형태로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투니플레이는 리파이너블 플랫폼에서 첫 프로젝트를 NFT로 발행하기 위한 기술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투니플레이는 이번 협약으로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NFT 제공 회사로서 첫발을 떼었다며 앞으로 게임 아이템은 물론 미술, 음악 등 여러 자산을 확보하고 강력한 글로벌 NFT 제공 회사로 성장해 많은 유저가 안전하고 손쉽게 좋은 콘텐츠를 거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NFT(NON FUNGIBLE TOKEN)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대체 불가능한 자산 증명 수단이다. 위조·변조가 불가능한 최고의 원본 증명 수단으로서 토큰을 통한 유동화가 쉬워 저작자의 소유권 보호와 자유로운 거래라는 측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oniplay.co.kr/

연락처

투니플레이
김이환
010-8758-03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