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두산베어스와 2021 시즌 공동 스포츠 마케팅 진행

세라젬, 두산베어스와 2021년 시즌 공동 스포츠 마케팅 진행
구단 광고와 유튜브 채널 등 통해 세라젬 브랜드 홍보

출처: 세라젬
2021-04-26 16:56
  • 세라젬이 두산베어스와 2021시즌 공동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한다

    세라젬이 두산베어스와 2021시즌 공동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한다

천안--(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26일 --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 세라젬(CERAGEM)이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2021 시즌 공동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한다.

세라젬은 두산베어스의 광고, 유튜브, 이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구장 안팎의 다양한 광고와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 ‘베어스포티비’에 브랜드가 노출되며, 홈 경기 승리 뒤 선수들의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코너인 ‘애프터 게임’ 명칭도 ‘CERAGEM 애프터 게임’으로 변경한다.

또 두산베어스는 선수들의 컨디션 향상을 위해 1, 2군 선수단의 물리 치료실에 척추 의료 가전 ‘마스터 V4(MASTER V4)’와 휴식 가전 ‘파우제(PAUSE)’를 설치해 활용할 예정이다.

세라젬은 국내 프로야구 최고 인기 구단 가운데 하나인 두산베어스와 함께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세라젬은 국내 프로야구를 비롯해 여러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해 앞으로 점점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라젬은 20여년간 의료 가전 연구 개발을 통해 빚어낸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단순한 건강에서 나아가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이바지하는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전 세계 70여개국에 진출해 2500여개 현지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척추 의료 가전 마스터 V4, 휴식 가전 파우제 등 다양한 홈 헬스케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eragem.co.kr

언론 연락처

세라젬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서주희 과장
02-6933-469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