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슬립앤슬립 체험형 점포 전국 218곳 돌파

‘맞춤형 수면 전문성’ 콘셉트로 2014년 론칭, 수면 시장 성장과 함께 꾸준히 점포 늘려

145종 기능성 침구, 컨설팅 서비스 등 오프라인 체험 기반 수면 맞춤 솔루션 제안

코로나19 이후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강화, 무인점포∙미니점포 등 확장세 가속화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21-04-27 10:56
서울--(뉴스와이어)--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의 슬립앤슬립(SLEEP&SLEEP) 체험형 점포가 전국 218곳을 돌파했다.

슬립앤슬립은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성’을 콘셉트로 이브자리가 2014년 론칭한 브랜드다. 이브자리는 국내 수면 장애 인구가 지속해서 증가하는 추세에 대응하고 양질의 수면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슬립앤슬립을 선보였다.

기능성 침구와 수면 컨설팅 체험이 가능한 슬립앤슬립 매장은 수면 시장의 성장과 함께 전국적으로 빠르게 늘고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1호점을 시작으로 8년간 꾸준히 성장해 2021년 4월 기준 운영 매장이 218개가 넘었다.

슬립앤슬립 점포에는 수면 전문 교육을 이수한 ‘슬립 코디네이터’가 상주하고, 소재와 형태가 다른 145종의 베개·이불 속통·토퍼와 이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또 개개인의 수면 습관, 체형 등을 분석해 맞춤 침구와 수면 솔루션을 제안해 준다.

코로나19 이후에도 슬립앤슬립은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를 강화하고 키오스크 활용 무인점포, 기능성 침구 전문 미니점포 등 새로운 형태의 매장을 계속 선보이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능성 제품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슬립앤슬립은 이브자리는 다각화된 고객의 요구사항을 빠르게 반영하고자 이브자리 산하 브랜드 세분화를 추진해왔으며, 이 중 슬립앤슬립이 대대적인 확장을 이루며 고객과 활발히 소통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슬립앤슬립을 통해 침구 구매에 있어 매우 중요한 오프라인 경험을 더 고도화하고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브자리 슬립앤슬립 점포는 서울 압구정점, 삼성점, 회기점을 비롯해 수원, 대전, 울산 등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다. 최근 이브자리 및 슬립앤슬립의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아이유를 통해 수면 전문 브랜드 이미지에 힘을 싣고 시장 공략을 가속해 나갈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