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형 인공지능 영어회화 스픽나우, 비대면바우처 수요기업 문의 500% 이상 늘어

“스픽나우, 비대면바우처 수요기업들로부터 인기몰이”

2021-04-29 08:30
  • 인공지능 영어회화 ‘스픽나우’ AI 튜터

    인공지능 영어회화 ‘스픽나우’ AI 튜터

  • 머니브레인이 제작한 김현욱 AI 아나운서

    머니브레인이 제작한 김현욱 AI 아나운서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29일 -- 인공지능(AI) 전문 기업 머니브레인(대표 장세영)이 운영하는 대화형 인공지능(AI) ‘스픽나우’가 비대면바우처 수요기업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스픽나우’ 김루비 매니저는 “비대면바우처 수요기업들의 문의가 500% 이상 크게 늘었다”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 교육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것 같다”고 말했다.

비대면 바우처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중소기업(수요기업)의 비대면 솔루션 도입 비용을 90% 지원하는 정부 지원 사업이다.

머니브레인은 비대면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에듀테크 분야의 직무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대면바우처 사용 시 콘텐츠 내장형 태블릿을 포함해 AI 인공지능과 무제한 영어수업이 가능한 ‘스픽나우’ 서비스를 2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스픽나우’는 AI 튜터와 무제한 영어 회화수업이 가능한 영어교육 앱으로 사용자 수준에 맞는 영어 대화를 할 수 있다. 때문에 사내교육, 직장인, 유학생, 학부모 등 영어 회화가 필요한 수요자들에게 인기다.

‘스픽나우’가 비대면바우처 수요기업 서비스로 선정된 이유는 모기업인 머니브레인이 딥러닝 기반의 영상합성과 음성합성 원천기술을 모두 보유한 글로벌 3대 기업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머니브레인은 사람처럼 말하고 반응하는 대화형 인공지능을 구현하는 ‘AI Human(인공인간)’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3월에는 영상 합성 솔루션과 챗봇 기술을 결합해 KB국민은행에 AI 키오스크 상담원을 공급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머니브레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1년 비대면바우처 신청은 2월 종료됐으며 4월 말까지 적합 기업에 한해 바우처 비용이 지급된다. 바우처 금액은 승인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다.

머니브레인 개요

머니브레인은 딥러닝 기술과 인공지능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머니브레인의 딥러닝 기술은 자연어분석, 음성 및 영상을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기술을 통해 AI 영어회화, AI 가상모델과 같은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머니브레인 비대면바우처: https://www.moneybrain.ai/k-voucher
머니브레인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FADp58VKG499Ox_5...
스픽나우 소개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hws2r5oagiA

웹사이트: http://www.moneybrain.ai

언론 연락처

머니브레인
마케팅팀
박해원 매니저
070-4322-774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