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엠,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결제 PG-ALL 예약·후불결제 기능 오픈

코드엠샵 우커머스 쇼핑몰 결제 가입비 및 플러그인 무료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코드엠
2021-04-29 08:00
서울--(뉴스와이어)--워드프레스 쇼핑몰 전문 기업 코드엠(대표 정종필)이 ‘모든 결제 기능을 하나의 플러그인 안에’라는 슬로건을 가진 PG-ALL 결제 플러그인에 예약, 후불결제 기능을 오픈한다.

지금까지 온라인 쇼핑몰 결제는 선결제, 후배송 시스템의 방식으로 결제가 진행됐으나, 코드엠샵의 PG-ALL 워드프레스 결제 기능 중 예약, 후불결제 플러그인 이용 시 공동 구매를 위해 지정된 날짜에 일괄 결제, 주문 후 가공에 들어가는 예약 상품은 일부 선결제 후, 잔금은 후결제 등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쇼핑몰 시장에 또 다른 패러다임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아울러 쇼핑몰에서 현금결제가 가능하도록 통장 자동출금 방식 기능을 선보이며, 신용카드 미소지자 및 현금 사용을 선호하는 구매자에게 통장 현금출금 결제를 지원한다.

통장 현금출금 결제는 일회성 인출 및 CMS 같은 정기결제 방식의 통장 자동이체도 함께 지원이 가능하다.

코드엠샵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결제 기능 오픈 이벤트로 PG ALL 결제 플러그인 이용 시 이니시스,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세틀뱅크, 페이누리 5개 회사의 PG사 신규 가입비 면제가 진행되며, 무료 설치 지원 서비스 및 예약 후불결제 플러그인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PG-ALL 결제 플러그인은 하나의 결제 플러그인에서 국내 여러 결제 대행사의 일반결제, 간편결제, 정기결제, 블로그 결제, 개인결제, 면과세 복합과세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플러그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기능의 일부를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사용자는 자사 쇼핑몰 플러그인 메뉴에서 ‘PG-ALL 워드프레스 결제’ 검색을 통해 플러그인 설치가 가능하며, 워드프레스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도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 결제에 대한 상세 내용은 코드엠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드엠 개요

코드엠은 코드엠샵을 운영하며 워드프레스 쇼핑몰 전문 개발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워드프레스가 익숙하지 않았던 시절부터 워드프레스 결제 플러그인을 무료로 배포해 워드프레스 쇼핑몰의 대중화를 이끈 장본인이기도 하다. 워드프레스 쇼핑몰에 대한 온라인 쇼핑몰 구축 시 진입 장벽을 낮춰 누구나 쉽게 워드프레스로 쇼핑몰 구축 및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엠샵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우커머스로 직접 쇼핑몰을 구축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한국형 쇼핑몰 플러그인 제공하고 있다.

워드프레스 결제 상세 내용 보기: https://www.codemshop.com/pgall/

웹사이트: https://www.codemshop.com

연락처

코드엠샵
홍보팀
이미진 이사
02-865-3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