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O Research,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 ‘MO Lite’ 출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온라인 설문 조사를 수행하는 가장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

뉴스 제공
GMO Internet
2021-04-29 08:58
도쿄--(뉴스와이어)--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온라인 리서치 솔루션 플랫폼을 제공하는 선두 기업 GMO Research, Inc.는 온라인 리서치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APAC 기업들에 가장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방향 전환을 지원하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출시했다.

기업이 설문 조사 리서치를 낮은 비용으로 원격 수행할 수 있는 DIY 마켓 리서치 도구에 대한 수요는 점점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기업이 실제 리서치 프로젝트를 계획하기 시작하면 공통적인 문제에 부딪히게 된다. 우선 타깃 소비자군이 기업의 서비스와 제품 라인에 한정되기 때문에 더 큰 규모의 응답을 수집할 수 없다는 점을 들 수 있다. 둘째로 설문 조사를 위해 사람을 모집하는 것은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드는 과정이다. 마지막으로 질문을 해당 지역의 법규를 위반하지 않도록 현지화하고 질문 내용이 언어와 문화적 배경에 맞는지 확인하려면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GMO Research는 ‘MO Lite’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업은 DIY 마켓 리서치 도구를 사용해 지역 현지 전문가에게 전적인 지원을 받으며 질문당 미화 10센트 이하의 비용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규모가 큰 패널 그룹에서 직접 설문 응답자를 모집할 수 있다(*최소 300달러의 수수료 포함 예정).

GMO Research의 Chief Global Officer인 Ito Tackashi는 “설문 조사를 수행하는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옵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아시아태평양에서 가장 큰 소비자 패널 네트워크를 가장 보편적으로 쓰이는 무료 설문 조사 도구와 연결해 시장에 큰 가치를 전달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MO Lite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설문 조사를 수행하는 가장 성공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 가장 빠르고 비용 효율적이며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질문 및 문의는 홈페이지(https://gmo-research.com/services/diy-survey-sampling)에서 진행할 수 있다.

MO Lite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

·자체적으로 확보한 타깃 소비자군에서 벗어난 사람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수행할 수 있다.
·신청 후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설문 조사를 발송할 수 있다.
·추가 비용 없이 200개 이상의 미리 선정된 타깃 속성*에 배포가 가능하다.

*타깃 속성은 Asia Cloud Panel에서 사전에 실시한 대규모 스크리닝 설문 조사를 통해 데이터베이스화된 모니터들의 속성이다.

GMO Research 개요

GMO Research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소비자 패널 네트워크인 Asia Cloud Panel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통합 온라인 리서치 솔루션 플랫폼을 제공한다. 아시아 클라우드 패널은 현재 아시아태평양 지역 15개 시장에서 소비자부터 CEO까지 4000만 명 이상의 온라인 패널로 구성된 네트워크다. GMO Research는 다양한 인터넷 관련 기술에 특화된 일본 최대 인터넷 대기업인 GMO Internet Group의 자회사이다. GMO Internet Group은 인터넷 보안, 지불 처리, 전자상거래 솔루션, 웹 호스팅, 도메인, FX 거래 분야에서 일본 시장 최고의 점유율을 자랑한다. GMO Research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MO Internet Group 개요

GMO Internet Group은 일본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도메인, 호스팅&클라우드, 전자상거래, 보안 및 지불 솔루션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인터넷 서비스 산업 리더이다. GMO Internet Group에는 온라인 광고, 인터넷 미디어, 암호 자산 관련 서비스는 물론이고 세계 최대 온라인 FX 거래 플랫폼도 포함된다. GMO Internet, Inc.(TSE: 9449)은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MO Research 홈페이지: https://gmo-research.com

웹사이트: http://gmo.jp

연락처

GMO Internet Group
Group Communication Department
+81-3-5456-269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GMO Internet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