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O Research,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 ‘MO Lite’ 출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온라인 설문 조사를 수행하는 가장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GMO Research는 ‘MO Lite’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업은 DIY 마켓 리서치 도구를 사용해 지역 현지 전문가에게 전적인 지원을 받으며 질문당 미화 10센트 이하의 비용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규모가 큰 패널 그룹에서 직접 설문 응답자를 모집할 수 있다(*최소 300달러의 수수료 포함 예정).
GMO Research의 Chief Global Officer인 Ito Tackashi는 “설문 조사를 수행하는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옵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아시아태평양에서 가장 큰 소비자 패널 네트워크를 가장 보편적으로 쓰이는 무료 설문 조사 도구와 연결해 시장에 큰 가치를 전달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MO Lite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설문 조사를 수행하는 가장 성공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 가장 빠르고 비용 효율적이며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질문 및 문의는 홈페이지(https://gmo-research.com/services/diy-survey-sampling)에서 진행할 수 있다.
MO Lite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
·자체적으로 확보한 타깃 소비자군에서 벗어난 사람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수행할 수 있다.
·신청 후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설문 조사를 발송할 수 있다.
·추가 비용 없이 200개 이상의 미리 선정된 타깃 속성*에 배포가 가능하다.
*타깃 속성은 Asia Cloud Panel에서 사전에 실시한 대규모 스크리닝 설문 조사를 통해 데이터베이스화된 모니터들의 속성이다.
GMO Research 개요
GMO Research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소비자 패널 네트워크인 Asia Cloud Panel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통합 온라인 리서치 솔루션 플랫폼을 제공한다. 아시아 클라우드 패널은 현재 아시아태평양 지역 15개 시장에서 소비자부터 CEO까지 4000만 명 이상의 온라인 패널로 구성된 네트워크다. GMO Research는 다양한 인터넷 관련 기술에 특화된 일본 최대 인터넷 대기업인 GMO Internet Group의 자회사이다. GMO Internet Group은 인터넷 보안, 지불 처리, 전자상거래 솔루션, 웹 호스팅, 도메인, FX 거래 분야에서 일본 시장 최고의 점유율을 자랑한다. GMO Research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MO Internet Group 개요
GMO Internet Group은 일본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도메인, 호스팅&클라우드, 전자상거래, 보안 및 지불 솔루션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인터넷 서비스 산업 리더이다. GMO Internet Group에는 온라인 광고, 인터넷 미디어, 암호 자산 관련 서비스는 물론이고 세계 최대 온라인 FX 거래 플랫폼도 포함된다. GMO Internet, Inc.(TSE: 9449)은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MO Research 홈페이지: https://gmo-research.com
웹사이트: http://gmo.j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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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도자료는 GMO Internet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