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폭스, 고성장 가속화 위해 파트너 우선 전략 도입하고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 출범

외부 위협 인텔리전스 및 보호 분야 리더 기업, 파트너 생태계 강화하고 새로운 기능과 이점 가속화

뉴스 제공
ZeroFOX
2021-04-29 09:10
볼티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외부 위협 인텔리전스(External Threat Intelligence) 및 보호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로폭스(ZeroFOX)가 파트너 우선 전략으로 전략 방향을 전환하고 ‘제로폭스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ZeroFOX Global Partner Program)’을 새로 출범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제로폭스는 전체 파트너 생태계를 통해 전체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노력을 확대하고 파트너 지원 투자를 강화하게 된다.

제로폭스의 파트너 중심 전략은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역량을 크게 확대하고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글로벌 보안운영센터(SOC) 3곳을 추가한 데 이은 또 다른 혁신 행보다. 이를 통해 제로폭스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을 위한 역량을 가속할 계획이다. ∆점증적 영업 인센티브 ∆화이트 글러브(White glove) 지원 ∆마케팅 개발 펀드 등 3층 구조로 뒷받침되는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은 글로벌 영업 담당자의 주문형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포괄적인 출시 지원 툴박스도 제공한다. 전략적 지리적 수직 시장을 공략할 역량을 갖춘 전문적인 기업 파트너 조직은 인큐베이터 프로그램의 지원을 받게 된다. 성공적인 마케팅 이니셔티브에 인센티브를 제공해 교육 목표를 달성하고 비즈니스 전반에서 속도를 구현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가트너 전망(Gartner forecasts)에 따르면 올해 전 세계 IT 지출은 지난해보다 6.2% 증가한 3조9000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기술 분야가 이처럼 성장하는 가운데 기업들은 사이버보안에 대한 접근 방식을 다시 검토하기에 이르렀다. PwC 조사에 따르면 실제로 기술 및 보안 담당 임원 중 절반 이상인 55%가 올해 사이버 예산을 늘릴 계획을 세운 것으로 조사됐다. 원격 근무가 늘고 팬데믹으로 인해 소셜미디어 사용이 급증하는 등 디지털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사이버공격 역시 급격히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시장 전반에서 회복 탄력성을 촉진하기 위한 사이버보안 업계의 노력은 필수적이다.

제임스 포스터(James C. Foster) 제로폭스 최고경영자(CEO)는 “파트너들은 제로폭스의 탁월한 혁신 속도와 세계 최강의 외부 위협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을 믿고 의지하고 있다”며 “제로폭스는 모든 고객에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보호와 정보, 혁신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입지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그는 “우리 고객들은 파트너 우선 기관으로 제로폭스의 차별화된 솔루션 투자에 고마움을 표하고 있다”며 “제로폭스의 AI 플랫폼은 파트너와 고객 모두에게 진정한 차별화를 이룰 수 있는 도구”라고 강조했다.

파트너사와 고객 가치를 제고하고자 하는 보안관제서비스 공급업체(MSSP)는 제로폭스의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궁극적으로 핵심 솔루션 강화에 도움이 되는 풍부한 전문 서비스 기능 모음을 제공받게 된다. 이러한 변화를 이끌고자 제로폭스는 브라이언 코스텔로(Brian Costello) 글로벌 파트너십 부사장의 지휘 아래 채널 파트너 이사, 솔루션 엔지니어, 마케팅 전문가로 꾸려진 전담팀을 포함해 채널 베테랑으로 구성된 완전한 글로벌 파트너십 팀을 채용했다.

제로폭스의 글로벌 파트너십 부문 부사장인 코스텔로는 “제로폭스가 영업, 마케팅, 기술력을 통해 파트너를 지원하는 데 투자하는 것은 우리 파트너들이 시장 출시 속도를 높이고 더 많은 수요를 끌어내는 한편 보다 지속가능한 매출원을 확보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밝혔다. 그는 “주문형 프로그램과 화이트 글러브 프로그램 모두 파트너가 제로폭스가 포트폴리오에 불어넣을 가치를 자신 있게 예측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부연했다.

제로폭스는 파트너 기반 계약을 통해 이미 회사 역대 최대 규모의 고객을 확보한 가운데 올해 파트너 기여도를 배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트너사는 의료 및 금융 서비스 등 사이버 범죄자들이 널리 표적으로 삼는 여러 부문에서 제로폭스의 역량을 계속 확장하는 동시에 유럽·중동·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중남미 지역에서 지리적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마크 파(Mark Parr) 익스클루시브 네트워크 영국 법인(Exclusive Networks UK) 전략 벤더 담당 이사는 “제로폭스는 소셜, 모바일, 표면, 딥웹(deep web) 및 다크웹(dark web) 환경을 연결하는 기능을 통해 막강한 디지털 위험 보호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이는 파트너가 혁신을 통해 차별화를 꾀하고 최종 사용자로 인해 던져진 새로운 도전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익스클루시브 네트워크의 기업 윤리에 부합한다”고 밝혔다. 그는 “제로폭스와 구축한 파트너십은 여러 파트너와 함께 성장을 촉진하고 새로운 기회를 발굴하는 데 도움이 됐다”며 “나아가 우리의 여러 기존 기술과 제로폭스를 통합함으로써 광범위한 파트너 기반에 도입 가능한 포괄적인 확장형 솔루션이 탄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 회사 간 시너지는 기술을 넘어 두 회사가 ‘할 수 있다’는 마인드로 혁신을 거듭할 수 있도록 한다”며 “양사 협력은 자연스러운 수순”이라고 강조했다.

웹사이트(www.zerofox.com)에서 제로폭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제로폭스(ZeroFOX) 개요

제로폭스(ZeroFOX)는 하나의 포괄적 플랫폼을 통해 공개 공격 표면 전반에서 브랜드, 사람, 자산 및 데이터에 대한 외부 위협을 해제하는 기업 보호, 인텔리전스 및 디지털 혁신을 제공한다. 표면, 딥 웹 및 다크웹, 인텔 기반 인공지능 분석 엔진에 대해 완벽한 글로벌 서비스 범위를 보유한 제로폭스 플랫폼은 표적 피싱 공격, 자격증명 탈취, 데이터 유출, 브랜드 하이재킹(brand hijacking), 임원 및 거주지 공격 등을 식별하고 필요한 조치를 한다. 특허받은 제로폭스 플랫폼 기술은 링크트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 슬랙(Slack), 인스타그램(Instagram), 페이스트빈(Pastebin), 유튜브(YouTube), 모바일 앱 스토어, 도메인, 클라우드 이메일을 포함한 소셜 및 디지털 환경에서 매일 수백만 개의 포스팅과 메시지, 계정을 처리 및 보호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260054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erofo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제로폭스(ZeroFOX)
https://www.zerofox.com/contact-us/

팬 커뮤니케이션즈(PAN Communications)
크리스틴 하일(Kristen Hyle)
+1 401-219-9494
ZeroFOX@panco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