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로빈슨,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실시간 수송 가시성 플랫폼 부문 ‘챌린저’로 등재

‘내비스피어 비전’ 비전 완성도와 실행능력 높은 평가 받아

2021-04-29 14:30
  • CH 로빈슨의 내비스피어 비전 플랫폼은 선주가 전 세계에서 공급망 차질을 추적, 모니터링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돕는다

    CH 로빈슨의 내비스피어 비전 플랫폼은 선주가 전 세계에서 공급망 차질을 추적, 모니터링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덴 프레리, 미네소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29일 -- 글로벌 물류 기업인 CH 로빈슨(C.H. 로빈슨)이 가트너의 최신 매직 쿼드런트 실시간 수송 가시성 플랫폼(Gartner Magic Quadrant for Real-Time Transportation Visibility Platforms[*], 약칭 RTTVP) 부문 ‘챌린저(Challenger)’로 등재됐다고 발표했다.

세계적 팬데믹, 무역 및 관세 분쟁, 악천후, 용량 부족, 교역로 차단 등 여러 가지 걸림돌에 직면한 화주들은 회복력, 연결성, 성능을 향상하기 위해 CH 로빈슨의 ‘내비스피어 비전(Navisphere Vision)’과 같은 RTTVP 솔루션에 우선순위를 두고 투자를 집중하고 있다.

가트너(Gartner)는 세계적 리서치·자문 회사로 매년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로 불리는 시장 데이터 시리즈를 발표하고 있다.

가트너에 따르면 북미 RTTVP 시장 규모는 2020년 배로 증가했으며 팬데믹으로 인한 공급망 차질이 성장세를 더했다.

CH 로빈슨 산하 사업부인 TMC(TMC, a division of C.H. Robinson)가 제공하는 ‘내비스피어 비전’은 선주가 전 세계에서 공급망 차질을 추적, 모니터링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으로 제공되는 내비스피어 비전은 제삼자 제공 업체, 운송 업체, 공급 업체는 물론 날씨, 교통, 지정학적 모니터링 정보 제공처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연결함으로써 모든 방식과 지역에서 보관 또는 이송 중인 재고 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인사이트를 얻게 해준다. 고객은 내비스피어 비전의 사물인터넷(IoT) 장치를 통합함으로써 배송 물품이 충격, 기울기, 습도, 빛, 온도, 압력에 영향을 받는 경우 문제를 모니터링하고 즉시 완화할 수 있다.

조던 카스(Jordan Kass) TMC 사장은 “지난해 여러 가지 사건으로 공급망의 중요성이 부각된 한편 일부 취약성이 드러났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몇 년간 공급망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는 회사가 경쟁에서 앞서 나갈 것”이라며 “통합이 증가하고 데이터 포인트가 급증하는 상황에서 데이터를 사용하고 결합하고 분석하는 능력은 탄력성과 경쟁력, 수익성을 갖춘 공급망을 구축하는 데 필수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CH 로빈슨(TMC)는 2021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수송 관리 시스템(2021 Gartner Magic Quadrant for Transportation Management Systems) 부문 ‘챌린저’로도 선정됐다.

카스 사장은 “이러한 평가는 공급망 전문가가 공급망 전문가를 위해 구축하고 세계에서 가장 고도화한 연결을 자랑하는 스케일과 경험으로 뒷받침되는 우리의 혁신 기술의 영향력을 더 강화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앞서 CH 로빈슨은 이 같은 역량을 확대하기 위해 앞으로 5년간 관련 기술에 10억달러를 투자할 것이라고 발표(previously announced)한 바 있다. 이는 이전 투자의 두 배에 달하는 규모다.

여기(https://bit.ly/3t4eQHj)에서 ‘매직 쿼드런트 실시간 수송 가시성 플랫폼’ 보고서를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

[*] 2021년 4월 14일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실시간 수송 가시성 플랫폼’, 바트 데 무이닉(Bart De Muynck), 칼리 웨스트(Carly West)

가트너 면책 조항

가트너는 보고서에 게재한 업체나 제품, 서비스를 일절 홍보하지 않으며, 높은 평가를 받거나 익히 알려진 업체를 선정하라고 기술 사용자들에게 조언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보고서는 산하 연구 기관의 의견을 수렴해 구성한 것으로 사실에 기반한 진술로 이해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이나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비롯해 이번 연구에서 명시적 혹은 묵시적으로 표현한 어떠한 것도 보증하지 않는다.

CH 로빈슨(C.H. Robinson) 개요

CH 로빈슨(C.H. Robinson)은 단순한 문제부터 가장 까다로운 문제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다양한 산업 분야 기업의 물류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연간 210억달러 규모의 화물과 1900만건의 배송을 처리하는 CH 로빈슨은 세계 최대급 물류 플랫폼이다. CH 로빈슨의 글로벌 서비스 상품군은 세계 경제를 촉진하는 제품과 상품을 원활히 제공하기 위한 교역을 가속한다. CH 로빈슨은 다중 운송 관리 시스템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정보의 우위를 활용해 10만5000여 고객사와 7만3000개 이상의 계약 항공사에 보다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공급망 전문가가 공급망 전문가를 위해 구축한 CH 로빈슨 기술은 고객사의 비즈니스에 더 빠르고 의미 있는 개선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책임 있는 세계 시민인 CH 로빈슨은 회사, 재단, 임직원에게 의미가 큰 대의명분을 지원하기 위해 수백만달러를 기부했다. 웹사이트(www.chrobinson.com)(나스닥: CHRW)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있다.

CH 로빈슨 사업부 TMC 개요

글로벌 공급망은 날로 복잡성을 더하고 있다. 기업이 경쟁에서 앞서 나가려면 최신 기술과 산업 전문 지식이 필요하다. CH 로빈슨 산하 사업부인 TMC는 공급망의 가속화, 강화, 효율화에 정통하다. 세계 물류 관리 분야의 선두 주자인 TMC는 글로벌 기술 플랫폼인 내비스피어(Navisphere®)와 산업 전문성을 결합해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공급망을 지원하고 있다. TMC 물류 전문가들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시카고, 몬터레이, 상파울루, 시애틀, 상하이, 브로츠와프 등 세계 곳곳에 위치한 ‘컨트롤 타워(Control Tower®)’에 포진하고 있다. TMC 기술 플랫폼으로 지원되는 컨트롤 타워 네트워크는 고객과 공급업체, 공급망 파트너를 연결한다. TMC 고객사는 이를 활용해 전 세계 170여개국의 모든 운송 수단에서 자사 물류를 관리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mytm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280051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hrobins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CH 로빈슨(C.H. Robinson)
카일리 크룰(Kylie Crull)
+1 612-719-1723
kylie.crull@chrobinson.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