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다이소 입점하며 프리미엄 구강 시대 연다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21-04-29 14:4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프리미엄 구강 시장을 개척하고 10년이 훌쩍 넘는 기간 프리미엄 대표 구강 브랜드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온 덴티스테가 다이소에 입점한다.

다이소는 꼭 저가 구강 제품만을 판매하는 곳이어야 할까? ‘다이소에서도 프리미엄은 통한다’가 다이소가 제시한 새로운 문법이다. 좁은 프레임을 폭넓게 해석하는 순간, 덴티스테가 다이소의 프리미엄 구강 시대를 연 최초의 브랜드가 됐다.

다이소는 2019~2020년 2년 연속 2조 클럽에 안착한 핫한 유통 채널이다. 다이소의 힘은 저렴하지만 품질은 결코 떨어지지 않는 상품을 판매하는 것 외에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눈높이를 맞추는 노력에 있다.

지난해부터는 뷰티 시장을 이끌고 있는 대기업 화장품 브랜드들을 입점했다. 저렴하고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살 수 있는 곳이라는 이미지에서 소비자들에게 익히 알려진 유명 화장품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인식 변화가 일고 있다.

다이소는 덴티스테 입점을 통해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곳에서 한 단계 진보해 프리미엄 구강 시대를 열게 됐다. 프리미엄에 대한 해석은 소비자에 따라 다르지만, 몇 년간 소비 트렌드를 볼 때 가성비를 중시하던 과거 소비패턴에서 벗어나 가격대가 높더라도 만족감을 중시하는 가심비 측면이 부각되고 있다.

덴티스테는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대표 구강 브랜드로 입 냄새 개선 효과와 특유의 상쾌함은 물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다. 일반적인 구강 제품들이 기능이나 사용감에 무게 중심을 둔 것에 비교하면 덴티스테는 일반 구강 제품에서 경험할 수 없는 감성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두터운 팬덤을 지니고 있다.

덴티스테는 다이소 입점 제품을 휴대가 간편한 소용량 제품 위주로 구성해 구매 문턱을 낮췄다. △11가지 허브의 상쾌함과 88%의 입 냄새 개선 효과(7일 사용 후/엘리드 실험연구소 2017.03)를 경험할 수 있는 ‘덴티스테 마일드 치약 60g’ △99.9% 항균력(폐렴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항균력 실험/한국분석시험연구원, 2020.02)으로 마스크 필수템으로 불리는 ‘덴티스테 오랄린스 100ml’ △5초당 1개가 판매되는(2020년 치약 전 라인, 전 품목 기준/자체 집계), 덴티스테 치약 중 베스트셀러인 플러스 화이트 치약 20g과 접이식 칫솔로 구성된 ‘덴티스테 트래블팩’ △2665개의 풍성한 칫솔모가 치아와 예민한 잇몸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마사해주는 독일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덴티스테 센서티브 칫솔’이다. 이 제품들은 다이소 164개 직영점에서 만날 수 있다.

덴티스테는 다이소는 방문 고객의 성별과 연령층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숍이라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언제 어디라도 고객을 찾아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618-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