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5G 기술 조명하는 새로운 팟캐스트로 2021 EIT 시리즈 시작

레이먼드 인 총괄이 출연해 5G 무선 기술과 6G 전망 논의

뉴스 제공
Mouser Electronics Inc.
2021-04-29 15:30
댈러스/포트워스,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 이하 ‘마우저’)가 새로운 팟캐스트 ‘테크 비트윈 어스(The Tech Between Us)’를 통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협업을 통한 혁신(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EIT)’ 프로그램의 2021 시리즈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2021 시리즈는 기술을 그 어느 때보다 더 깊이 있게 탐구한다. 5G를 필두로 팟캐스트와 영상, 기사, 블로그, 주요 기술 트렌드로 꼽히는 인포그래픽의 적기 수집을 아우른다.

테크 비트윈 어스의 첫 에피소드는 5G 기술을 다룬다. 마우저 웹사이트, 알렉사(Alexa), 애플 팟캐스트(Apple Podcasts), 구글 팟캐스트(Google Podcasts), 아이허트라디오(iHeartRadio), 판도라(Pandora),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감상할 수 있다.

세계를 선도하는 반도체 및 전자 부품 유통 기업 마우저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글랜 스미스(Glenn Smith)는 “유익한 정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새로운 팟캐스트를 포함한 2021 EIT 시리즈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연결의 의미가 완전히 새로운 세계에서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긴밀해졌다”며 “세계를 이끄는 기술자와 공학자, 혁신가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 덕분”이라고 덧붙였다.

2021 EIT 시리즈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매달 새로운 기술 트렌드를 탐구한다. 레이먼드 인(Raymond Yin) 마우저 공학콘텐츠부 총괄이 출연해 5G 기술을 조명하는 팟캐스트의 첫 에피소드에 출연한다. 레이먼드 총괄은 마티유 블로흐(Matthieu Bloch) 조지아 공대 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부교수와 함께 통신, 로봇, 제조, 자동화 부문에 미치는 5세대 무선 기술의 기능과 영향을 논할 예정이다.

2021 EIT 시리즈는 마우저 리더와 여타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4바이트 크기의 영상 ‘Then, Now and Next’, 기사, 블로그, 인포그래픽을 다룬다. 5G 기술에 이어 전원과 자동화 등을 좀 더 자세히 살피고 센서, RF, 무선, 전력 관리 등의 새로운 제품 기술을 탐구한다. 또 다양한 신제품 개발을 조명하는 한편 시장 혁신과 보조를 맞추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규명한다.

마우저의 제조 파트너사인 암페놀 ICC(Amphenol ICC), 암페놀 SV(Amphenol SV), 아날로그 디바이스(Analog Devices), 인텔(Intel®),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코보(Qorvo),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가 5G 기술 콘텐츠 제작을 지원했다.

마우저가 2015년 처음 시작한 EIT 프로그램은 업계가 인정하는 전자 부품 프로그램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mouser.com/empowering-innovation)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마우저(Mouser)’를 팔로우하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이며 반도체 및 전자 부품 공인 유통 기업으로 유수의 제조 파트너들로부터 신제품을 공급받는다. 글로벌 웹사이트 Mouser.com은 글로벌 전자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국어 서비스와 결제 통화를 지원할 뿐 아니라 1100개 이상의 제조 업체에서 공급되는 500만개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마우저는 전 세계에서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현지 언어, 결제 통화 및 시간대에 따라 제공한다.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도심의 100만평방피트 규모 최첨단 물류 센터에서 223개 국가·지역의 63만여 고객에게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mouse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280058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
일반 문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수석 부사장
+1 (817) 804-3833
Kevin.Hess@mouser.com

미디어 문의
켈리 드가르모(Kelly DeGarmo)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담당
+1 (817) 804-7764
Kelly.DeGarmo@mou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