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로지텍 화상회의 전문 온라인 스토어 론칭

제품 구매뿐 아니라 기업 회의실 환경에 맞는 솔루션 추천

온라인 스토어 론칭 기념 무료 체험 데모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씨넥스존
2021-04-30 08:30
서울--(뉴스와이어)--IT, 디지털 전문 유통기업인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로지텍(Logitech) 화상회의 솔루션을 전문 판매하는 온라인 스토어를 론칭했다.

씨넥스존은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의 우수 리셀러인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됨과 동시에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을 한눈에 비교하고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자체 온라인 스토어를 구축했다.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은 1인용 웹캠 외에도 회의실 규모에 따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씨넥스존이 운영하는 로지텍 화상회의 공식 인증 스토어에서는 기업의 회의실 환경에 맞는 제품을 화상회의 솔루션 전문가로부터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 론칭 기념으로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데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넥스존의 장석주 기획마케팅팀 부장은 “2020년 발생한 코로나19로 화상회의를 도입하고자 하는 또는 더 나은 시스템으로 교체하고자 하는 기업이 빠른 속도로 늘고 있다”며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서 기업 필요에 따른 적절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화상회의 솔루션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등 고객 가치 전달에 더욱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은 기업 및 개인이 원격에 위치한 다른 사람과 효율적인 온라인 협업을 위한 화상회의를 진행할 때 필요한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로 구성된 일련의 시스템을 말한다.

로지텍은 기존의 다양한 화상회의 제품 라인업 외에 랠리 바, 랠리 바 미니 등 신제품을 출시함으로써 화상회의 솔루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고 있다.

씨넥스존 개요

씨넥스존은 CPU, RAM 등의 PC H/W 및 게이밍 기어, 소형가전 전문 유통기업이다. 구글, 샤오미, 레노버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에너맥스, 하이크비전, 액슬 제품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로지텍 공식 인증 스토어: https://www.logitech.vc

웹사이트: http://www.cynex.co.kr

연락처

씨넥스존
기획마케팅팀
장석주 부장
070-5138-2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