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PMS, 뱃살 감소에 효과적인 ‘유스 근적외선 LED 다이어트 벨트’ 출시

뉴스 제공
서현피엠에스
2021-04-29 17:53
서울--(뉴스와이어)--서현PMS(대표이사 김진국)가 의료용으로 많이 활용되는 근적외선과 적색광을 이용한 ‘유스(YOUS) 근적외선 다이어트 벨트’를 출시했다.

630nm과 940nm 파장의 96개 듀얼 LED칩이 적용된 유스 근적외선 다이어트 벨트는 다이어트가 어려운 복부비만용 벨트다. 콜라겐 생성과 피부 탄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인 적색광과 체내 지방층과 근육층까지 열에너지를 도달시켜 지방을 분해하고 근육통 개선에 도움을 주는 근적외선을 활용한 제품으로, 운동과 병행하면 최대 3배 이상의 다이어트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외장형 보조 배터리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얇고 가벼운 유스 근적외선 다이어트 벨트는 다이어트 기능뿐만 아니라 적색광, 근적외선 열에너지의 온열찜질 효과로 소화불량 개선 및 생리통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서현PMS는 15겹의 레이어로 겹쳐 제작된 1.3mm 두께의 유스 근적외선 다이어트 벨트는 얇지만 튼튼한 내구성과 함께 방수 기능을 갖췄다고 밝혔다. 또한 벨트 부분은 현재 알려진 것 중에서 가장 강한 영구 자석, 네오디뮴(neodymium)으로 제작해 다이어트 효과 외에도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합리적인 가격의 실용성 높은 유스 근적외선 다이어트 벨트 구매 시에는 5000Ah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shpms.co.kr/

연락처

서현피엠에스 홍보대행
와이더랩
기예은 매니저
1644-926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서현피엠에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