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샵, 가수 비비 앨범 발매 기념 크리에이터 컬래버 프로젝트 ‘마플루언서 vol.15 “인생은 ___” by. Naked BiBi’ 기획전 진행

비비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한정 상품 등 굿즈 상품 6종 오픈

글로벌 미디어 그룹 하입비스트와 함께 제작한 굿즈 콘셉트와 연계된 뮤직비디오 공개 예정

뉴스 제공
마플
2021-04-30 10:04
서울--(뉴스와이어)--크리에이터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마플샵’을 운영하는 마플코퍼레이션이 크리에이터 컬래버 프로젝트 ‘마플루언서(THE MARFLUENCERS)’의 열다섯 번째 기획전을 공개했다.

이번 크리에이터 컬래버 프로젝트 ‘마플루언서 vol.15 “인생은 ___” by. Naked BiBi’에 함께하는 크리에이터는 가수 비비다. 비비는 2018년 SBS ‘더 팬’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비누’, ‘사장님 도박은 재미로 하셔야 합니다’ 등 독특한 음악 세계를 담은 곡을 발표해 음악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여고추리반’과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웹 예능 ‘워크맨’에 출연해 털털하고 거침없는 반전 매력으로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마플샵은 29일부터 비비의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이 기획전을 통해 앨범의 콘셉트를 담아낸 굿즈 6종을 선보인다. 핸드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소품 케이스와 같이 일상에서 항상 지닐 수 있는 아이템에 더해 노트 패드, 네임택, 클립펜까지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들도 한정 판매된다.

비비는 이번 ‘마플루언서 vol.15 “인생은 ___” by. Naked BiBi’에 직접 참여해 새 앨범 수록곡의 콘셉트와 가사를 굿즈 디자인에 반영했다. 비비의 상징인 눈 밑 점 2개를 붉은 점으로 표현했으며, 인생을 고찰하는 새 앨범의 테마를 국문과 영문으로 담아냈다. 굿즈 6종은 명료한 디자인을 통해 앨범과의 유기성을 드러낸 것은 물론, 어디에 배치해도 눈에 띌 수 있는 아이템으로 완성됐다. 마플샵은 글로벌 미디어 그룹 하입비스트와 함께 제작한 굿즈 콘셉트와 연계된 비비의 뮤직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며 이는 기획전 오픈과 동시에 마플샵 및 하입비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플샵을 운영하는 마플코퍼레이션 박혜윤 대표는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가수 비비와 협업한 이번 기획전이 팬들에게 또 다른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SNS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창작 세계를 가진 누구나 마플샵과 함께 새로운 창작 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 마플샵은 앞으로도 크리에이터들과 플랫폼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비전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플코퍼레이션은 마플샵을 비롯해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과 기업용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마플샵’을 운영하고 있다. 독자적인 POD(Print-On-Demand: 주문제작인쇄) 플랫폼 개발 및 운영 노하우와 600여종의 다양한 제품군으로 국내 POD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연락처

마플 홍보대행
더스프링컴퍼니
이시은
070-5057-42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