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가정의 달 특별 선물 프로모션 실시

4월 30일부터 유사나 선물세트 구매 시 ‘코튼 보냉백’ 선착순으로 증정

어린이 선물세트, 항산화 선물세트, 바디 선물세트 등 온 가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풍성

2021-04-30 09:4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30일부터 유사나의 선물세트를 구매한 분들에게 한정으로 ‘코튼 보냉백’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유사나가 가정의달을 맞아 자체 제작한 ‘코튼 보냉백’은 넉넉한 크기로 피크닉이나 도시락 가방 등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코튼 보냉백 내부 원단은 고주파 열처리된 원단과 토이론 보강재로 보냉 효과가 뛰어나며, 겉면은 코튼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갖췄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유사나 선물세트는 어린이 종합 비타민 유사니멀즈와 100억마리의 유산균이 한 포에 담긴 프로바이오틱이 함께 구성된 △어린이 선물세트와 비타민C와 부성분 포도씨추출물을 균형적으로 담은 프로후라바놀C300, 항산화와 혈압 건강을 돕는 코퀴논30이 함께 꾸려진 △항산화 선물세트, 유사나만의 독점기술로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전달하는 에너자이징 샤워젤·퍼닝 바디 너리셔·샤워젤 펌프로 구성된 △바디 선물세트 총 3종이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요즘 건강이 최대 화두인 만큼, 가족 건강을 위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유사나가 준비한 선물세트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코튼 보냉백과 함께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행복한 가정의 달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1992년 미생물학 및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에 의해 설립돼 현재 전 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2003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설립,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대표 제품은 유사나 독점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 미네랄 건강식품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이 있다. 아울러 유사나는 수많은 종목의 국내 프로선수를 비롯해 전 세계 4500여명 이상 프로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