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웍스, 이메일 암호화 플랫폼에 생체 인증 기능 추가

생체인식 기술 사용해 비밀번호 없는 미래로 혁신

뉴스 제공
Echoworx
2021-04-30 10:10
토론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메시지 암호화 분야 선도기업인 에코웍스(Echoworx)가 에코웍스 이메일 암호화(Echoworx Email Encryption) 플랫폼에 비밀번호 없이 안전하게 인증할 수 있게 하는 생체 인증 옵션을 도입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에코웍스는 증가세에 있는 7개 인증 옵션과 함께 생체인식 기능을 활용함으로써 기업체들이 등록하거나 질문 또는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 없이 몇 초 안에 암호화된 의사소통 수단에 접속할 수 있게 한다.

마이클 긴즈버그(Michael Ginsberg) 에코웍스 최고경영자(CEO)는 “사람들이 모바일 기기에 의존하고 있어서 모바일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고객 접근 채널”이라며 “이 때문에 우리는 지문과 얼굴 인식 기능을 이미 모바일 기기에 내장했듯이 암호화된 메시지에 접근하는 데 생체 인증 기능을 활용하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비밀번호를 관리하고 사용할 필요가 없는 미래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 생체인식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하는 선두 기술임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가트너(Gartner)에 따르면 대기업의 60% 이상이 2022년까지 업무의 50% 이상을 비밀번호 없이 인증하는 방법을 시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와 웰스 파고(Wells Fargo) 같은 주요 기업들은 이미 생체인식 기능을 시행하고 이에 의존해 안전한 정보에 순조롭게 접근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에코웍스의 주문형 암호화 기술은 조직체(기업체)들이 이메일을 8가지 방법으로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게 하고 27개 언어를 지원하며 7개 인증 옵션을 제공한다. 또 에코웍스는 생체인식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전 세계 기업들이 발전하는 디지털 세대 직원들과 연결된 고객을 수용하는 데 필요한 주문형 플랫폼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더욱 입증하고 있다.

에코웍스의 생체인식 및 추가적 인증 옵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더 많은 인증 방법 확보(Get More Ways to Authenticate) 사이트 참조.

에코웍스(Echoworx) 개요

에코웍스(Echoworx)는 이메일 데이터 보호를 보다 용이하게 함으로써 전 세계 개인과 기업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에코웍스의 맞춤형 암호화 플랫폼은 기업들이 보호된 이메일과 명세서 및 문서를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모든 기기에서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열정이 넘치는 회사의 암호화 전문가들이 보안에는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세계 유수의 기업들의 통신 혼란이 질서로 바뀌도록 지원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290050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chowor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코웍스(Echoworx)
로레나 매기(Lorena Magee)
마케팅 부사장
+1 416 226-8600
media@echowor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