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quinix, 아시아태평양 Corporate Development 및 전략 담당 부사장으로 사이러스 아다그라 선임

뉴스 제공
에퀴닉스 나스닥 EQIX
2021-04-30 10:59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글로벌 디지털 인프라 기업 Equinix(Nasdaq: EQIX)가 아시아태평양 Corporate Development(Corp Dev) 및 전략 담당 부사장으로 사이러스 아다그라(Cyrus Adaggra)를 공식 선임했다.

시드니에서 근무하는 사이러스는 아시아태평양 Corp Dev팀을 이끌고 기업의 성장 전략을 주도해 이 지역의 기존 및 신규 시장에서 Equinix의 입지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제레미 도이치(Jeremy Deutsch) 아시아태평양 총괄 사장은 “통신 산업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과 Corp Dev 및 인수 합병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사이러스를 Equinix 아시아태평양 임원진으로 임명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시아태평양은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시장 중 하나로, 우리는 이 지역 전체에 걸쳐 광범위한 확장을 추진하고 있으며, 사이러스의 노력이 우리의 존재감과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20년 이상의 인수 합병(M&A), 재무 전략 및 Corp Dev 경력을 가진 사이러스는 최근까지 텔스트라(Telstra Ltd)에서 근무했으며, 10년 동안 수많은 인수 합병 프로젝트와 크고 복잡한 기업 간 전략 이니셔티브를 주도했다. 이에 앞서 EY(Ernst & Young) 인수 합병 실무를 담당하며 다국적 대기업, 사모펀드 및 민간 기업 등의 거래 자문 역할을 수행했다. 경력 전반에 걸쳐 사이러스는 투자 수익과 조직 성장을 극대화하기 위해 수많은 전략적 인수 및 데이터센터 거래를 주도했으며, 호주, 중국, 홍콩, 인도, 일본 및 싱가포르를 거치며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고 덧붙였다.

사이러스 아다그라 신임 부사장은 “훌륭한 기회를 맞이한 지금 Equinix에 합류하게 뙈 매우 기쁘다”며 “팀원들과 협력해 기존 시장을 지속해서 확장하고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체에 걸쳐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고객이 온디맨드 인프라를 통해 글로벌 규모의 디지털 서비스 제공 및 소비를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이러스는 호주 맥쿼리대학교(Macquarie University)에서 경영 학사 학위와 오스트레일리안 경영대학원(Australian Graduate School of Management)에서 MBA 학위를 받았다.

한편 Equinix는 최근 호주, 중국, 홍콩, 일본, 싱가포르에서의 입지 확장과 인도에서의 인수 계획 및 하이퍼스케일 사업의 확장에 대한 발표를 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s://www.equinix.kr

연락처

에퀴닉스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김태희 과장
010-2743-80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