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entum Labs, 2021년 5월 PaaS솔루션 선보일 계획

뉴스 제공
Momentum labs
2021-04-30 13:12
이스라엘--(뉴스와이어)--Momentum Labs이 2021년 5월 새로운 PaaS솔루션을 내놓을 계획이다.

이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업체들은 Momentum Labs 회원 서비스 시스템에 자동 접속할 수 있다. 이는 신규 고객 유치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층을 유지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PaaS(Platform as a Service)는 플랫폼인 동시에 서비스의 한 종류이기도 하다. PaaS는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으로, 서비스 제공업체는 고객들에게 플랫폼과 기반 프레임을 제공할 것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복잡하고 어려운 소프트웨어 개발 없이 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 및 관리할 수 있게 된다.

Momentum Labs의 최고경영자 Itay Kasre는 “많은 업체가 굉장히 힘든 시간을 보냈으리라 짐작되는 시기이다. 당사는 이러한 업체, 회사들에 더욱 편하고 자유로운 서비스를 제공해 코로나19 사태를 함께 타개해 나가고 싶다. 중소기업을 포함해 일부 고객층을 자체적으로 보유하지 못했거나 운영 플랫폼이 없는 업체에 Momentum Labs의 PaaS 플랫폼은 최고의 효율, 최적의 가격으로 최상의 선택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Momentum Labs의 플랫폼은 현재 AWS가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저명한 온라인숍 구축 툴인 Shopify, Woocommere와 통합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는 플랫폼의 사업 판도 확장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Momentum Labs는 이스라엘 S.AI Technologies와도 사업과 관련해 협력하기로 했다. Shabi Dagan는 S.AI의 최고경영자로 2011년~2017년 사이 이스라엘 국방부 연구 및 발전 매니저로 근무한 바 있다.

Momentum labs의 부총재 Michael Fridma는 “코로나19 사태로 실물 소매업자들이 전례 없는 위기에 처했다. 이들은 기존 고객 보장 및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 Momentum labs의 새로운 PaaS 플랫폼은 이러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우리는 더욱 노력해 제품의 업로드 및 자원의 통합을 이뤄 모든 고객의 다양한 사업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PaaS플랫폼은 새로운 고객 시장을 개척할 수 있으며 이는 현존 서비스 마케팅 주기를 대폭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플랫폼을 선보인 이후, 더욱 많은 업체가 셀프 등록 방식으로 Momentum labs의 서비스를 사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제품 장점을 더욱 두드러지게 할 수 있어 더욱 많은 고객이 양질의 제품을 편리한 방식으로 서비스받을 수 있다.

Momemtum labs 개요

Momentum Labs는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브랜드 충성 보장 시스템 플랫폼으로 인공지능을 통해 기업이 고객의 행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고 고객 이탈을 예측·예방하기 위해 노력한다.

웹사이트: https://www.momentumlabs.ai/

연락처

Momemtum labs 홍보대행
블록카스트
Melody Chan
+65 9883 2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