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21년형 QLED TV 출시 두 달 만에 1만대 돌파 기념 ‘Neo LIFE’ 영상 공개

배우 이시영·류준열 참여, ‘Neo QLED’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일상 소개

친환경 콘셉트와 차별화된 홈엔터테인먼트 기능으로 개개인의 가치관과 취향 반영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시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21-05-02 13:17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Neo QLED 8K’를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 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영상 ‘Neo LIFE’를 5월 1일 공개했다.

영상에는 배우 이시영, 류준열 씨가 참여했다.

삼성전자는 Neo QLED 8K와 함께하는 다양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그려내기 위해 배우로서뿐만 아니라 엄마이자 운동 마니아,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는 이시영 씨와 환경운동가, 사진작가이자 열정적인 축구 팬으로 소문난 류준열 씨를 주인공으로 발탁했다.

먼저 ‘이시영의 Neo LIFE’ 편은 ‘멀티뷰’ 기능을 통해 아들과 함께 각자 취향에 맞는 영상을 즐기고 ‘스마트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아 전문적인 홈 트레이닝을 하고 동료들과 작품 회의를 진행하는 등 이시영 씨의 열정 가득한 일상을 그려냈다.

‘류준열의 Neo LIFE’ 편은 일회용 배터리가 필요 없는 친환경 리모컨을 사용하고 PC 화면 그대로 TV의 초고화질 대화면을 이용해 사진 작업을 하며 실감 나게 스포츠 경기를 즐기는 모습 등을 담았다.

평소 환경 보호에 앞장서 온 류준열 씨는 삼성전자의 ‘모두를 위한 스크린(Screens for All)’ 비전에 깊이 공감해 이번 광고에 흔쾌히 참여했다.

Neo QLED 8K는 글로벌 TV 시장에서 15년 연속 1등을 지켜온 삼성전자의 최신 기술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가 집약된 제품이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 총괄 상무는 “배우 이시영, 류준열 씨와 함께 Neo QLED 8K의 다양한 가치를 진정성 있게 영상에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Neo QLED 8K와 함께 나만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Neo LIFE)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이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문,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미디컴
배성원
02-6370-85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