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유스호스텔, 2021년 여성가족부 청소년 프로그램 공모사업 선정에 따른 청소년 진로 프로그램 진행

‘하이서울유스호스텔’ 2021년도 여성가족부(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청소년 프로그램 공모사업 진행에 따른 참여 학교와 MOU 체결

2021-05-03 17:19
서울--(뉴스와이어)--하이서울유스호스텔(이정연 본부장)이 2021년 여성가족부(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청소년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청소년 진로체험 프로그램인 청소년 창직 프로젝트 ‘휴라밸’을 8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주최한 ‘2021년 청소년프로그램 공모사업’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고자 전국 청소년시설, 비영리 법인, 민간단체를 대상으로 청소년활동, 참여, 보호 3개 분야를 공모해 총 91개를 선정했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학교연계 청소년활동분야에서 청소년 진로프로그램으로 선정됐다. 이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나만의 창의적인 직업을 만들어보면서 미래를 꿈꿔볼 수 있는 청소년 진로프로그램인 청소년 창직 프로젝트 ‘휴라밸’이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프로그램을 보급하고자 참여 학교를 모집했으며, 참여에 선정된 양천구 소재 신월중학교와 MOU를 체결하고 8월부터 신월중학교 1학년 학생들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 이정연 본부장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해 앞으로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청소년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iseoulyh.com

연락처

하이서울유스호스텔
기획사업팀
이동윤 팀장
02-2677-18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