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11번가 ‘전국민 세일’ 기획전 참가 및 살균비데 할인

살균비데 비롯한 인기 비데 및 11번가 단독 모델 할인 판매

뉴스 제공
콜러노비타
2021-05-04 08:51
서울--(뉴스와이어)--콜러노비타가 11번가 ‘전국민 쇼핑 페스티벌’에 참가, 비데 할인 및 11번가 단독 모델을 선보인다.

2월 출시 후 단번에 베스트셀러 자리를 꿰찬 ‘살균비데(BD-H700)’를 필두로 ‘3분케어비데(BD-E500)’, ‘클린 비데(BD-C300)’가 기획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자동 살균 기능을 탑재한 살균비데는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35분만에 2개월치 물량을 완판, 품절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이 밖에도 11번가 단독 모델인 노비타 ‘방수 비데(BD-N433)’를 비롯한 노비타의 인기 비데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노비타 비데 할인 구매는 11번가 홈페이지의 전국민 쇼핑 페스티벌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쇼핑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11번가 전국민 세일은 5월 5일까지 진행된다.

이현식 콜러노비타 상무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 구매나 쇼핑을 통해 기분 전환에 나서는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전 참가를 결정했다”며 ”노비타 비데의 라인별 알짜배기 제품으로만 구성했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콜러노비타 개요

콜러노비타는 1984년 삼성전자 자회사인 한일가전으로 처음 설립된 이후, 일본의 조지루시와 제휴해 전기보온밥솥을 개발, 생산하는 것을 시작으로 믹서기, 식기건조기, 전화기, 가습기, 비데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 리빙 스타일의 변천사와 함께해왔다. 스테인리스 노즐, 순간온수가열방식, 공기방울 세정방식, 인체공학적 포켓식 트윈노즐 등을 선보이며 국내 최고의 비데 전문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2003년 비데 종주국 일본에 역수출한 것을 시작으로 미국, 캐나다, 러시아, 중국, 대만, 유럽 등 수출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두면서 2014년 업계 최초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한편 2015년 국내 업계 최초로 누적 생산 500만대를 돌파해 비데 No.1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2006년부터 올해까지 11년 연속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vita.co.kr

연락처

콜러노비타 홍보대행
더피알
PR1팀
곽숙영
070-7834-64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