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tley Acceleration Initiatives, 인도 프로젝트 컨트롤 전문업체 Nadhi Information Technologies 인수

아시아의 인프라 프로젝트가 위험을 관리하고 건설 지연을 방지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건설에 대한 수요 충족

뉴스 제공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2021-05-04 09:45
엑스턴,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Bentley Acceleration Initiatives가 인도 첸나이에 소재한 건설 공급망에 대한 프로젝트 제어, 분석 및 의사결정 지원 분야의 전문업체인 Nadhi Information Technologies Pvt. Ltd. 인수를 4월 27일에 발표했다.

Nadhi는 인도의 대형 건설회사인 Larsen & Toubro와 Kalpataru Power Transmission Ltd., 부동산 개발업체인 Mahindra Lifespaces와 RMZ, 소유주 및 운영자인 DMRC(Delhi Metro)와 Welspun Enterprises 등을 포함한 인도의 대표적인 건설부문 참여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2008년에 설립된 Nadhi는 IIT Madras Research Park에서 IIT Madras Building Technology and Construction Management 교수진과 Lean Construction Institute의 조언을 받으며 성장했다.

Bentley Acceleration Initiatives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인 Bentley Systems(나스닥: BSY)의 전략적 투자를 위한 내부 인큐베이터이다. 이 회사의 목표는 디지털 협력업체들의 에코시스템 파트너들을 한데 모으는 것이다. Nadhi는 건설 자동화 분야에서 현장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지역의 특정 과제와 프로젝트 역학에 적응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인수로 벤틀리는 새로운 인프라 건설에 대한 수요가 크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디지털 워크플로우에 대한 열망이 높은 아시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피치 솔루션즈 국가 위기 및 산업 연구소(Fitch Solutions Country Risk and Industry Research)에 따르면, 중국과 미국은 세계적으로 가장 가치가 높은 두 건설 시장으로 남고, 인도와 인도네시아는 2029년까지 각각 세 번째 및 네 번째로 가치가 높은 시장으로 부상할 것이다.

현재 아시아의 프로젝트 팀은 일반적인 건설 방법론과 퍼블릭 클라우드 배포에 장애가 있는 경우가 많고, 조정된 일정과 프로젝트 상태에 대한 가시성 부족 때문에 지연 및 비용 초과가 발생하고 있다. 프로젝트 관리자들은 문서, 스케줄, 예산, 문제, 위험, 리소스, 자료 등과 같은 데이터 사일로를 한 환경에서 상호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찾고 있다.

가장 잘 관리되는 건설 프로젝트 중 일부는 현재 Nadhi의 서비스를 사용해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고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사용해 프로젝트 전달을 개선하고 있다. Nadhi는 2008년에 건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 이래 모바일 기반 프로젝트 컨트롤을 개척했다. 아시아 프로젝트 팀의 필요에 맞도록 명시적으로 구성된 오퍼링에서 Nadhi nPulse 소프트웨어의 통합 프로젝트 제어는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 지원 및 예측 분석을 결합해 엔지니어링 및 건설 프로젝트에 일정 위험과 마일스톤 완료의 잠재적인 지연을 조기에 경고해 사후 대응에서 사전 대응으로 프로젝트 계획 수립 및 실행을 진전시킨다.

비즈니스 개발을 가속화한 벤틀리 시스템즈의 수석 이사인 Ashit Gandhi 박사는 “우리는 Nadhi의 건설 자동화 전문가들을 벤틀리의 동료로 맞이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와 더불어 우리는 특히 도로 및 철도 선형 인프라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아시아 전역에 걸쳐 건설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중요한 새로운 기회를 맞게 됐습니다. Nadhi의 입증된 프로젝트 컨트롤과 분석 기능을 벤틀리의 SYNCHRO 4D 건설 모델링 및 현장 기반 건설 납품을 결합해 아시아 니즈에 맞는 보다 통합적이고 효율적인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고 말했다.

Nadhi Information Technologies의 CEO인 Kalyan Vaidyanathan은 “Nadhi의 모든 팀은 인도 건설 공동체의 중요한 시기에 벤틀리 시스템즈에 합류하게 돼 기쁩니다. 우리는 프로젝트 제어의 핵심 분야에서 우리의 역량을 심화시키고 새로운 기회를 위해 인도를 넘어 우리의 역량을 확대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우리는 벤틀리의 일부로서 우리의 사용자들이 프로젝트를 통제하고 분석을 통해 통찰력을 생성하고 가시성을 통해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입니다”고 말했다.

Nadhi는 약 30여 명의 직원을 추가할 예정이며, 연간 매출과 수익성은 2021년 BSY 재무 전망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다.

벤틀리시스템즈 개요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 경제와 환경을 유지하는 세계 인프라를 발전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교량, 상하수도, 공공 작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산업 시설의 설계, 건설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에서 사용됩니다. 이 제품에는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MicroStation 기반 애플리케이션, 프로젝트 전달을 위한 ProjectWise, 자산 및 네트워크 성능을 위한 AssetWise,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벤틀리시스템즈는 172개국에 4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연간 8억달러 이상의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www.bentley.comwww.bentleyaccelerationinitiatives.com

© 2021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Bentley, Bentley 로고, AssetWise, iTwin, MicroStation 및 ProjectWise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입니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입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27006130/en/

웹사이트: http://www.bentle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레이첼 로저스(Rachel Rogers)
+1 415 827 7347
Rachel.Rogers@bentl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