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스튜디오 모조의 말라얄람어 OTT 서비스 ‘쿠데’ 플랫폼 사업자로 선정

남인도에서 가장 광범위한 동영상 콘텐츠 네트워크 쿠데, 브라이트코브의 시장을 선도하는 동영상 기술을 지렛대 삼아 말라얄람어 콘텐츠 스트리밍 경험 제고

뉴스 제공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2021-05-04 16:15
뭄바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비즈니스용 동영상 업계를 선도하는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나스닥: BCOV)가 쿠데(Koode)의 플랫폼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쿠데는 인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동영상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 ‘스튜디오 모조(Studio Mojo)’의 첫 독립 말라얄람어 OTT 서비스다. 말라얄리 커뮤니티가 음악, 식품, 여행, 뉴스, 영화, 단편 영화, 웹시리즈, 팟캐스트 등을 총 망라한 고향의 콘텐츠를 전 세계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며, 광고와 유료 가입 모델을 통해 수익을 창출한다.

스튜디오 모조는 대다수 인도 시청자들이 원하는 프리미엄 동영상 경험을 신속히 선보이는 한편 콘텐츠를 규모에 맞춰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브라이트코브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브라이트코브의 동영상 플랫폼을 활용하면 인도 시청자들이 사용하는 기기 전반에서 라이브 동영상과 주문형 동영상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스튜디오 모조의 시청자층 확대와 몰입도 개선, 매출 기회 극대화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부분이다.

라다크리슈난 라마찬드란(Radhakrishnan Ramachandran) 스튜디오 모조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쿠데 플랫폼 사업자로 브라이트코브를 선정한 이유는 브라이트코브가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인 동영상 스트리밍 기술이기 때문”이라며 “브라이트코브의 탄탄한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을 활용하면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를 원활히 공급하는 한편 뛰어난 시청자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브라이트코브와의 파트너십으로 시급히 필요한 확장성과 신뢰성, 안정성을 확보해 기쁘다”며 “덕분에 말라얄람어 콘텐츠를 선보이고 수익을 창출한다는 핵심 목표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수바시시 굽타(Subhashish Gupta) 브라이트 코브 인도 판매부 상무이사는 “2021년은 동영상 업계가 진화하는 한 해가 될 것이며, 다양한 콘텐츠 옵션을 원하는 시청자들로 인해 동영상 틈새 콘텐츠가 각광 받을 것”이라며 “쿠데 플랫폼 사업자로 선정돼 스튜디오 모조의 인도 현지 동영상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혁신에 도움이 될 수 있어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이어 “브라이트코브는 쿠데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서비스를 제시하는 데 필요한 동영상 전문성과 뛰어난 시청자 경험, 글로벌 접근성을 갖췄다”고 덧붙였다.

스튜디오 모조 개요

스튜디오 모조는 인도를 선도하는 디지털 미디어 네트워크다. 소니(Sony), 인디아 투데이(India Today), 네트워크 18(Network 18), ABP, 인디아 TV(India TV) 등의 주요 TV 네트워크용 유튜브 채널과 디지털 자산을 관리하기도 한다. 20년 넘게 야후(Yahoo)나 MSN과 같은 주요 디지털 미디어 네트워크용 콘텐츠를 제작 및 가공해 왔다.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개요

동영상이 제대로 작동되면 지속적이고 강력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마음을 열고 생각을 바꾸며 창의성을 꽃 피운다.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는 2004년부터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술을 통해 고객이 동영상의 놀라운 힘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세계 70여개 국가에서 조직이 과감하고 혁신적 방식으로 타깃 청중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과거 불가능한 것으로 여겨졌던 기술을 실현하고 반복이나 변명이 없는 고객 지원을 제공하는 한편, 글로벌 인프라의 전문지식과 자원을 활용해 이를 이뤄나가고 있다. 동영상은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매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brightcove.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동영상이 곧 비즈니스다.(Video That Means Business.™)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030057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메레디스 듀하임(Meredith Duhaime)
수석 PR 책임자
603-785-8518
mduhaime@brightco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