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Video Communications, 2022 회계연도 1분기 실적 발표 예정

뉴스 제공
나스닥 ZM
2021-05-06 09:05
산호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끊기지 않는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Zoom Video Communications, Inc.(NASDAQ: ZM)는 2021년 6월 1일 화요일 장 마감 이후 2022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의 라이브 Zoom Video Webinar는 오후 5시(미국동부시간), 오후 2시(미국서부시간) Zoom의 IR 웹사이트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다. 리플레이는 라이브 이벤트 종료 후 약 2시간 후 가능하다.

Zoom 개요

Zoom은 당신을 위한 것이다. 자사는 사용자가 아이디어를 드러내고 다른 사람과 연결되며 상상 속에만 있던 미래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끊기지 않는 자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비디오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유일한 것으로 그동안 혁신을 위한 표준을 정립해 왔다. 직관성과 확장성, 보안성을 높게 평가받으며 대기업, 중소기업, 개인들이 모두 선택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2011년 창립한 Zoom은 상장 기업이며(NASDAQ:ZM) 캘리포니아주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zoom.com)와 트위터(@zo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Zoom IR 웹사이트: https://investors.zoom.us

웹사이트: https://zoom.us/

연락처

Zoom
Public Relations
Colleen Rodriguez
Global PR Lead for Zoom
이메일 보내기

Investor Relations
Tom McCallum
Head of Investor Relations for Zoom
408.675.67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