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미 육군 보병용 무인 정찰기 프로젝트(SBS) 프로그램에 ‘블랙 호넷 나노 UAV’ 시스템 공급하는 1540만달러 규모의 계약 추가 수주

육군, SBS 통해 총 8500만달러 상당의 블랙 호넷 주문

뉴스 제공
FLIR Systems, Inc.
2021-05-06 13:15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나스닥: FLIR)이 미 육군에 ‘플리어 블랙 호넷 3 PRS(FLIR Black Hornet® 3 Personal Reconnaissance Systems)’를 공급하는 1540만달러 규모의 계약을 추가로 수주했다고 발표했다.

첨단 나노 무인항공기(UAV)인 ‘블랙 호넷 3’은 육군의 보병용 무인 정찰기 프로젝트인 SBS(Soldier Borne Sensor)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분대 및 소부대의 감시 및 정찰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된다.

미 육군은 2018년 말 SBS를 지원하기 위해 ‘블랙 호넷3’을 구입하기 시작했다. 이후 지금까지 총 8500만달러가 넘는 플리어 나노 UAV를 주문했다.

‘블랙 호넷 PRS’는 소음이 거의 없고 싸움이 치열한 작전 환경에 적합한 초경량 나노 UAV다. 전투에서 검증된 포켓 크기에 최대 비행시간 25분인 이 솔루션은 실황 동영상과 HD 스틸 이미지를 운영자에게 전송한다. ‘블랙 호넷 PRS’가 제공하는 정보는 병사가 은신상황을 즉각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작전을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플리어는 전 세계 국방 및 보안 부대에 1만2000대 이상의 블랙 호넷 나노 UAV를 공급했다.

로저 웰스(Roger Wells) 플리어 부사장 겸 무인 시스템/통합솔루션 제너럴 매니저는 “블랙 호넷과 같은 무인 시스템은 군대가 위험한 상황에서 원거리 공격을 강화하고 안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이는 군대가 다중 영역 작전 계획을 증강하는 상황에서 대단히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블랙 호넷이 육군의 보병용 무인 정찰기 프로그램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신규 주문은 이 기술이 전장에서 만들어내는 차이를 증명하는 것이며 플리어의 과학 발전 노력에 박차를 가하도록 한다”고 덧붙였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블랙 호넷은 플리어가 노르웨이에서 설계, 제작한다. 납품은 2021년 중반 시작될 예정이다. 다음 링크에서 ‘플리어 블랙 호넷 PRS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flir.com/products/black-hornet-prs/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개요

1978년에 설립된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은 방위산업 및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적 감지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선도적 산업 기술 기업이다. 플리어 시스템의 비전은 전문 직업인들이 생명과 생계 수단을 구하는 더 나은, 더 빠른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하는 기술을 개발해 ‘세계의 제6감(The World’s Sixth Sense)’이 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 방문 및 트위터(@flir)를 팔로우하면 된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서 로저 웰스의 진술과 상기 언급된 계약 및 주문에 관한 기타 진술은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이다. 이러한 진술은 일부 경영진의 가정에 기초하고 있는 플리어 사업에 대한 현재의 기대와 추정, 예측을 기반으로 한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예상하기 어려운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따라서 실제 결과와 실적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에 언급 또는 전망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해당 요인으로는 △이 자료에 참조된 시스템 생산 및 제공 능력 △플리어 제품 가격 변동 △플리어 제품, 제품 믹스, 경쟁 제품의 영향 및 가격 변동 △핵심 부품 공급 제약 △생산 능력 초과 또는 부족 △플리어의 제품 적기 생산 및 인도 능력 △플리어의 미국 수출 통제 법규 및 규정 준수 △플리어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수시로 제출하는 자료에 기재된 그 밖의 리스크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이러한 진술은 산업 및 시장의 일반적인 여건과 성장률, 전반적인 국내외 경제 여건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작성일 현재 상황만을 대변하며 플리어는 자료 배포일 이후 발생하는 사건 또는 상황을 반영해 미래예측진술을 개정할 의무가 없다. 또한 뉴스 제공사나 인터넷 서비스 사업자가 자료를 변경한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0400505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플리어시스템즈(FLIR Systems Inc.)
미디어 문의
조 앨린거(Joe Ailinger)
+1 781-801-6161
joe.ailinger@flir.com

투자 문의
사라 키(Sarah Key)
+1 571-309-8318
sarah.key@fl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