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ber, MAGNIFIN 합작법인 잔여지분 인수 계약 체결

뉴스 제공
J.M. Huber Corporation
2021-05-07 08:55
애틀랜타, 조지아--(뉴스와이어)--J.M. Huber Corporation(‘Huber’)은 5월 4일 RHI Magnesita(‘RHIM’)와의 합작법인 MAGNIFIN Magnesiaprodukte GmbH & Co. KG(‘MAGNIFIN’) 지배지분 50%를 RHIM로부터 인수하는 내용의 본계약을 맺었다. 이 거래는 2021년 하반기 마무리될 예정이며 현재 규제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

Huber는 2016년 Albemarle로부터 Martinswerk를 인수하는 계약의 하나로 MAGNIFIN 지배지분 50%를 매입했다. 독일 베르크하임에 본사를 두고 있는 Martinswerk는 Huber Engineered Materials(HEM)의 Fire Retardant Additives(FRA) 전략사업부(SBU)에 편입됐다. 이 사업부는 다양한 난연성, 연기억제 애플리케이션용 무할로겐 제품과 산화 알루미늄을 생산하고 있다.

오스트리아 브라이테나우에 본사를 둔 MAGNIFIN은 1991년 창립 이후 프리미엄 수산화마그네슘(MDH) 제품을 생산해 왔다. MAGNIFIN® 코팅 및 비코팅 수산화마그네슘은 친환경 비할로겐계 난연제로 300°C 이상의 고열처리를 요구하는 열가소성 소재 및 탄성중합체를 비롯한 폴리머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된다. 대표적인 난연제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에너지 및 LAN(로컬 영역 네트워크) 데이터 케이블, 자동차용 와이어 및 케이블, 엔지니어링 열가소성 및 건설용 포일 등이 있다.

Huber Engineered Materials 대표인 Dan Krawczyk는 “이번 거래는 시장 지배적 입지를 갖춘 스페셜티 케미컬 및 광물기업을 소유, 운영한다는 HEM의 목표에 전략적으로 부합한다”고 밝혔다.

HEM의 FRA Business 제너럴 매니저인 Victor Dean은 “고객사 성장을 지원하고 무할로겐 난연제 사업을 해외로 확장하는 명확한 전략 실행을 위한 우리 회사의 적극적인 의지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Huber Engineered Materials 개요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는 Huber Engineered Materials(HEM)는 무할로겐 난연성 미세석출 알루미나 삼수화물, 수산화마그네슘 생산 분야 글로벌 리더다. 자사의 FRA 사업부는 북미 지역에 4곳 그리고 MAGNIFIN 공장 포함 유럽에 2곳의 재조 시설을 운영 중이다. HEM은 40여년간 무할로겐 난연성 및 연기억제제 공급사로 신뢰를 얻었으며 고부가가치의 Hydral®, Hymod®, Martinal®, Micral® 알루미나 삼수화물, MAGNIFIN®, Vertex®, Zerogen® 수산화마그네슘, Kemgard® 몰리브덴산 화합물로 구성된 대규모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들 제품은 강화폴리에스테르 몰딩 및 인발 성형, 엔지니어링 열가소성 플라스틱, 지붕 마감공사, 실리콘 고무, 와이어 및 케이블, 코팅 및 카페트 백킹에 사용된다. 또한 Huber는 Martoxid® 소성 산화알루미늄, Compalox® 스페셜티 산화제, Pergopak® 캐리어 및 소광제를 생산한다. HEM은 산업, 농업, 소비재 분야 광범위한 제품의 성능과 외관, 처리 능력을 향상시키는 엔지니어드 스페셜티 케미컬 및 광물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부가가치가 높은 농업용 영양제 및 보조제, 산업 및 식품, USP 등급 탄산칼슘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M. Huber Corporation 개요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는 J.M. Huber Corporation은 CP Kelco, Huber Engineered Materials, Huber Engineered Woods, Huber Resources Corp.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 기업을 운영한다. 전 세계 곳곳에서 운영되는 자사 비즈니스는 개인위생, 식음료, 농업용 영양제 및 보조제, 건축용 자재, 난연성 및 연기억제 제품을 생산하며 지속 가능한 산림서비스를 제공한다. 1883년 설립된 Huber는 미국 최대 가족경영 기업 중 하나다.

웹사이트: http://www.hubermaterials.com

연락처

J.M. Huber Corporation
Director, Corporate Communications
Lea Volpe
678.247.71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