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모든 날이 꽃길이기를” 엘칸토, 감사와 사랑을 담은 ‘꽃길을 선물하세요’ 이벤트 실시

5월 감사의 달 맞아 온라인몰 이벤트 및 선물 관련 혜택 제공

베스트 상품 15% 할인∙구매 고객 쇼핑백 전원 증정∙무료 교환 및 반품 서비스 시행

뉴스 제공
엘칸토
2021-05-07 09:23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대표이사 정낙균)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자사 온라인몰에서 ‘꽃길을 선물하세요’ 이벤트와 함께 선물과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엘칸토는 12일까지 온라인몰에서 베스트 아이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꽃길을 선물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베스트 아이템은 착화감이 좋은 컴포트화부터 포멀한 무드의 구두까지 포함돼 전 연령대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온라인몰에서 23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엘칸토 선물용 쇼핑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5월 3일 이후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반품 및 무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엘칸토 온라인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주문한 상품을 받은 후 7일 이내 무료 반품 및 무료 교환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엘칸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칸토는 5월을 맞아 감사의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엘칸토 온라인몰 제품을 선택하기 좋은 환경을 마련하고자 여러 혜택을 준비했다며 감사의 대상이 좋은 신발을 신고 앞으로 꽃길만 걷기를 바라는 마음이 엘칸토 제품 선물을 통해 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엘칸토 개요

엘칸토는 1957년 시작된 60년 장인정신의 기술력으로 편안한 착화감, 디자인, 내구성 3가지 요소를 만족시켜주는 ‘대한민국 대표 1세대 제화 브랜드’다. Modern Heritage를 지닌 정통 제화부터 Young Trend를 겨냥한 실용적인 데일리 슈즈까지 제화 산업 전 분야를 아우르고 있다. 현재 엘칸토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147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elcanto.co.kr

연락처

엘칸토 홍보대행
커런트코리아
이다혜 대리
02-3210-2773
이메일 보내기